먹거리/맛집

안산 맛집 랍스터 무한리필 안산 바이킹스워프 가격

돌돌e 2019. 8. 29. 01:53
반응형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인 바이킹스워프는 현재 롯데월드몰점, 영등포점, 코엑스점, 안산점 총 4곳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그 중 바이킹스워프 안산점을 다녀왔습니다.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는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이며, 캐나다와 미국에서 항공 직수입한 질 좋고 신선한 랍스터와 자연산 해산물 그리고 높은 수준의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산 바이킹스워프는 안산종합여객자동차터미널  바로 옆에 있는 안산 롯데마트 4층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주차는 금액 상관없이 3시간 30분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100달러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워프 가격은 성인 100달러, 어린이(36개월~만12세) 50달러이며, 원화와 달러 모두 결제 가능하고, 환율은 IBK 기업은행 전일 환율기준이며, 달러 결제는 지폐만 가능합니다.

바이킹스워프 안산점 운영시간은 평일 런치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디너 오후 6시 ~ 오후 10시까지이며, 평일 브레이크 타임은 오전 3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런치 오전 11시30분 ~ 오후1시 30분, 오후2시 ~ 오후 4시, 디너 오후 5시 30분 ~ 오후 7시 30분, 오후 8시 ~ 오후 10시 각 2타임으로 운영되며, 주말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4시부터 5시30분까지입니다.

미중 무역전쟁으로 인해 달러 환율이 1달러에 1214.5원(8월28일 기준)으로 안산 바이킹스워프 가격은 1인 12만원을 넘는 다소 비싼 금액이지만, 지금까지 가본 호텔뷔페와 비교할 수 없는 맛, 종류, 디저트 신선한 가리비, 해삼, 문어, 전복, 멍게, 낙지 등의 신선한 해산물까지 먹을 수 있기때문에 바이킹스워프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안산 랍스터 맛집 바이킹스워프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금은 2만원으로 카드결제로 진행되며, 식사 후 결제하시면 예약시 결제한 예약금은 자동 취소가 됩니다.

또한 안산 맛집으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는 가족외식, 회식 등 각종 모임이 가능하도록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다가오는 송년회 등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의 랍스터 부페 바이킹스워프의 랍스터 원산지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직접 공수한 랍스터 이용합니다. 동영상이 아닌 사진으로 랍스터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그때 동영상 촬영을 통해 싱싱한 랍스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잦은 야근 등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피곤하다는 이유로 사진 화이트밸런스를 맞추지 못해 누렇습니다. 

안산 랍스터 무한리필 가능한 바이킹스워프에는 랍스타 그리고 샐러드 그리고 다양한 한식 메뉴, 랍스터살에 치즈와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간 베이크 랍스터, 연어스테이크, 치킨, 갈비, 스테이크, 튀김,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랍스터뷔페 바이킹스워프은 랍스터 등 음식 맛, 종류도 뛰어나지만, 더욱 큰 만족감을 주는 음료 바로 생 오렌지 착즙기를 통한 생오렌지쥬스를 먹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착즙기 브랜드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휴롬 착즙기를 이용한 생과일 쥬스를 만들어 준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지금은 메뉴가 바뀌었을지 모르나,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살이 꽉찬 오동통한 꽃게 요리도 준비되어 있었고, 육회, 두툼한 생선 초밥 그리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랍스타 등을 먹었습니다.

안산 맛집 바이킹스워프에서는 랍스터뿐만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까지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복, 낙지, 멍게, 가리비 등의 해산물은 안산 바이킹스워프 입구 옆에 있는 수족관에서 선택 후 주문하면 직원이 가져다주며, 해산물 역시 랍스타와 마찬가지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뷔페에서 준비된 갈비는 질기고 맛이 그렇게 없습니다. 그런데? 안산 랍스터 맛집 바이킹스워프에 있는 갈비찜은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국물에 밥 비벼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으나, 이 곳은 랍스터를 위해 온 곳이니 랍스터 하나만 조졌.. 아니 집중했습니다.

치즈 그리고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진 베이크랍스타, 연어스테이크 그리고 살이 터질것같은 오동통한 새우튀김은 다른 뷔페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바이킹스워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입니다.

훈제 치킨 닭다리, 베이크랍스타,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는 얇고 한조각만 주기때문에 스테이크라 말하기 뭐하지만 일단 메뉴 이름은 스테이크입니다.

그나저나.. 아무래도 화이트밸런스 맞춘 사진과 맞추지 않은 사진이 섞인 것 같습니다..

안산 맛집 바이킹스워프의 랍스터는 역시 사랑입니다. 또한 랍스터 소스는 2~3종류 준비되어 있기에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바이킹스워프에서 취급하는 랍스터는 캐나다에서 카리브해까지 대서양 서안에서 서식하는 미국 랍스터이고, 랍스터는 저열량, 고단백, 칼슘 식품이고, 특히 마그네슘, 칼륨, 아연, DHP, EPA, 오메가3 등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랍스터 몸속에 있는 저 녹색 물질은 타맬리라고 불리우는 랍스터 간입니다. 이 부위가 맛있다고 여기시는 분들도 있으나,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 따르면 마비성 패류 독소 PSP가 들어 있어 섭취를 권장하지 않는다고 전해지며, 타맬리에 PSP가 다량 함유돼 있어도 랍스터 살을 먹는 것은 안전하다고합니다.

보통 뷔페에서는 물, 탄산음료 가격은 유료입니다. 하지만 ? 100달러 뷔페 바이킹스워프에서는 석수,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탄산음료(사이다, 콜라) 이 모든 음료가 무료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혜자스러운 맛집 바로 안산 뷔페 추천 바이킹스워프입니다.

안산 맛집 바이킹스워프에는 점성어 초밥, 광어 초밥, 연어 초밥, 점성어, 연어, 광어 회 등 다양하고 많은 초밥과 활어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뷔페에 있는 활어회와 생선 초밥은 얇아 식감이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바이킹스워프의 초밥과 회는 두툼해 식감과 맛이 뛰어나 랍스터 뷔페에 온 것이 아닌 초밥, 생선횟집을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산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에는 냉동 망고가 아닌 비싼 생 망고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기때문에 망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같은 해산물 뷔페이며, 자몽, 파파야 등 다양하고 맛있는 과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대만 등 해외여행 갔을때나 부담없이 실컷 먹을 수 있는 망고를 안산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에서는 위장 용량이 허락하는 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타, 디저트 등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밥 배, 디저트 배는 다른 것이 맞나봅니다.

바이킹스워프에서는 시중에서 4~5천원의 폴바셋 아메리카노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석수, 아쿠아파나,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탄산음료( 펩시콜라, 칠성사이다 ), 압구정 3대 베이커리로 유명한 노아베이커리의 당근케익, 얼그레이 쉬폰, 치즈사과해라, 초코무스 4종의 케이크, G.FASSI(지파씨 젤라또)아이스크림 등 이 모든 디저트 메뉴가 무료입니다.

다소 비싼 가격으로 부담스러워 자주 방문은 못하지만, 랍스터뷔페 바이킹스워프는 맛, 음식 질, 디저트 종류 등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안산 맛집입니다.

이번 방문이 안산 바이킹스워프 2번째 방문이었고, 2번 모두 내돈내고 먹었으나, 다른 뷔페, 식당처럼 돈 아깝다란 생각이 들지 않는 안산 랍스타 무한리필 바이킹스워프 안산점이며, 직원들 역시 다른 뷔페와 비교할 수 없는 친절함까지 경험할 수 있는 안산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