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때 용인 떡볶이 맛집 역북동 고양이부엌 가격

돌돌e 2019. 7. 7. 22:14
반응형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석이 있는 처인구 역북동의 롯데시네마에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보고자 다녀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일단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수제돈가스 전문점 용인 시로이에서 점심을 먹고자 했지만,,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못먹고, 근처를 배회하던 중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일반 식당과 다른 간판을 가진 고양이부엌이란 곳을 보고 아무런 검색도 없이 방문을 한 용인 즉석떡볶이 전문점 고양이부엌입니다.

떡볶이맛집 고양이부엌은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해 있으며, 역북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아파트, 용인역북우미린센트럴파크아파트 그리고 거리는 조금있지만 용인 명지대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떡볶이와 볶음밥,튀김 등을 먹을 수 있는 떡볶이맛집입니다.

용인 역북동 맛집 고양이부엌은 가게에서 먹을 수 있고, 조리포장이 가능하기때문에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도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줄 수 있습니다.

요즘 35도가 넘는 기온으로 폭염주의보로 매우 더운날씨가 연속되고 있지만, 용인 떡볶이 맛집 고양이부엌에서는 시원한 에어컨바람으로 더위는 잊고 맛있고 즐겁게 국물떡볶이를 먹을 수 있고, 테이블도 8개정도 구비되어 있어 친구들과 혹은 떡볶이를 좋아하는 엄마,아빠,아들,딸과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부엌이란 상호명답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고양이 인형, 그림 등으로 실내 인테리어 되어 있는 식당으로 입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거운 떡볶이맛집 입니다.

즉석떡볶이전문점 고양이부엌의 기본 맛은 매콤한맛이며,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은 반반소스 혹은 짜장소스를 추천드리며, 라면사리 등의 면사리는 기본 메뉴에는 없으니 원하시는 분은 주문과 동시에 하시는 것을 권장한다고합니다.

용인 명지대 근처에 있는 역북동 떡볶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양이부엌 메뉴 가격입니다.

小 2인 9천원, 中 3인 1만2천원, 大 4인 1만5천원 이며, 라면/우동/쫄면 등의 면사리와 주먹밥, 맛탕, 포테이토, 순대 등의 메뉴가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떡볶이와 함께 먹을 반찬은 단무지와 무 피클 2종이 나오며, 부족할 경우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무피클은 다른 일반 식당과 달리 덜 시큼하고 아삭아삭한게 맛있었습니다.

 

 

용인맛집 역북동의 고양이부엌 메뉴 반반떡볶이입니다. 

고양이부엌 반반소스는 기본 매운국물+짜장소스를 베이스로 한 국물떡볶이이고, 조개, 건새우,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고, 떡은 밀떡을 사용한 떡볶이입니다. 또한 조개, 건새우 그리고 많은 콩나물이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짜장소스와 매콤한 소스가 반반섞여있어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분들도 맛있고 즐겁게 떡볶이를 드실 수 있기때문에, 매운걸 잘 못먹는 어린 자녀를 둔 분들도 아이와 함께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용인 즉석떡볶이 고양이부엌입니다.

용인맛집 역북동 고양이부엌의 즉석떡볶이에는 라면사리 등을 넣어 먹어도 되지만, 이렇게 떡볶이를 다 드신 후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매콤달달한 소스에 볶음밥을 먹으니 별미가 따로 없었습니다.

요즘 즉석떡볶이 가격이 기본 1만원이 넘거나, 양이 적은 가게가 많으나, 용인 명지대와 롯데시네마 용인역북점 근처에 있는 맛집 고양이부엌은 2인 9천원이라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양도 많고 맛까지 있기때문에 즉석떡볶이를 제대로 먹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또한 사장님과 직원분도 너무 친절해서 인상이 깊었던 용인 맛집 바로 처인구 역북동의 고양이부엌이었습니다.

 

 

경기도 광주 맛집 : 매운갈비찜이 생각날땐 목현동 광주리

경기도 벚꽃명소 중 호암미술관 벚꽃구경도하고,에버랜드 t익스프레스,범퍼카 등 타고놀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이되었네요 늦은 점심을 에버랜드 스낵코너에서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밥양도 많았는데도 불구하고,역..

doldoles.tistory.com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 삼가동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제출 그리고 13월의 월급으로 불리우는 연말정산 외 업무로 정신없이 바쁜 2월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좋아하는 여러지역의 맛집을 찾아다니지를 못해 블로그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하고있..

doldoles.tistory.com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 시로이 돈까스 또 다녀왔어요

북극한파가 사라지고 오랜만에 정말 따뜻한날을 보냈는데요 하지만 새벽에 온 비와 따뜻해진 날씨로 눈이 녹다보니 자동차가 심각하게 더러워졌습니다. 불행중다행인지 16일 화요일 눈 혹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흙..

doldoles.tistory.com

 

용인 양지 맛집 : 정마루호박꽃 단호박갈비찜 후기

안녕하세요 돌돌e입니다. 오늘은 무사히수능도 끝나고, 첫눈도 온 날이예요. 얼마전 이천 별빛축제 덕평휴게소 별빛정원 우주 가는 길에 양지ic근처맛집 중 한 곳인 단호박갈비찜이 맛있는 정마루호박꽃에 다녀왔..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