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 영화 감상, 유튜브 등 동영상 시청, 음악 감상, 게임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고, 점점 얇아지는 스마트폰에서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 추세에 무선 이어폰이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애플 에어팟, 삼성 이어 버드, jbl, 젠하이저, 소니 등 많은 브랜드에서 트렌드에 맞추어 발 빠르게 많은 제품을 쏟아내고 있지만, 가격 등 금전적인 면에서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아 구입을 망설이게 됩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이어폰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하겠습니다.

보통의 블루투스이어폰 디자인과 달리 이 제품은 스틱형 디자인으로 차별화되어있고, 무광 컬러의 메탈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만듦새도 좋습니다.

개개인의 귀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이어캡, micro 5핀 충전 케이블, 설명서, 무선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개 IPX4등급~6등급의 방수등급을 가진 다른 이어폰과 달리 IPX7등급의 높은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운동 중 흘리는 땀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비, 습기로 인한 수분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고, 어떠한 환경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세심하게 설계된 고감도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해 넓은 스펙트럼의 깊은 사운드를 웅장한 저음에서부터 맑고 청아한 고음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출력 가능한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하지만, 어쩔 수 없는 무선 이어폰의 한계는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이어폰에서 제일 중요한 것 바로 이어폰 배터리 용량, 충전 크래들 배터리 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사용시간과 대기시간이 얼마나 되는가입니다. 

카르본 이어폰 역시 다른 제품과 비슷한 최대 연속 3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지만, 1시간 충전 시 1000시간의 긴 대기시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어폰 충전 크래들은 600mAh의 리튬이온 배터리이며, out 포트를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사용해야 하는데 배터리가 없는 긴급상황일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폰 배터리는 45mAh입니다.

스틱형 디자인의 예쁜 무선 이어폰 카르본 v1은 자석식 충전케이스 사용으로 편하게 이어폰을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다른 제품에 있는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연결되는 자동 페어링은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카르본은 cvc6.0 노이즈 캔슬링과 HD 보이스 기능이 적용되어,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을 보완했고, 크게 말하지 않아도 나의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선명하게 잘 전달되기 때문에 전화통화도 문제없고, 블루투스 v4.2를 지원하고, 10m의 긴 수신거리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어폰 전원을 on 했을 경우 카르본 블루투스가 켜집니다 등의 안내 목소리로 작동상태를 알 수 있으며, 배터리가 없을 부족할 때에는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안내도 해주고 있으며, 이어폰 단독 사용, 이어폰 양쪽 사용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애플, 삼성, 소니, jbl 등 이어폰 제품이 당연하게 좋겠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대기업 제품군과 성능은 비슷하면서 저렴한 가격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어폰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법 괜찮은 음질과 성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2018/12/09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방수되는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

2018/10/07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게이밍 헤드셋 7.1채널 지원하는 제닉스 stormx h3.게이밍 헤드셋 추천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532,871
Today
608
Yesterday
2,424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