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방수되는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

돌돌e 2018. 12. 9. 12:15
반응형

휴대폰에서 늘 제공되었던 3.5파이 이어폰잭이 스마트폰에서 사라지고 있다보니, 스마트폰에서 음악감상, 영화감상, 전화통화를 할땐 더 비싸고, 배터리 충전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었지만, 줄이 없어 줄이 엉키지 않고, 휴대가 간편하고, 여러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점은 큰 장점이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그래도 삼성전자 사업부, 삼성전기에서 분리된 세마전자 스토리링크의 블루투스 이어폰 S-HOLIC을 소개하려 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스토리링크 S-HOLIC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MMLC(Microwave Multi-Layer Ceramic) 안테라를 채택하여 전파방해 없는 곳에서는 최대 40m까지 끊김 없고, 지하철/버스에서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해 졌으며, 여기서 최신 블루투스 버전 5.0은 블루투스 4.0에 비해 전송속도 2배가 높고, 전송거리는 4배가 증가하였으며, 배터리 사용시간과 딜레이 현상이 많은 개선이 되어 만족스런 소리를 들을 수 있게되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토리링크 S-HOLIC 이어폰에는 각 5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있고, 연속통화 2시간, 연속음악재생 3시간 가능하며, 500mAh 충전 크래들을 같이 사용하면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수기능 ipx5등급 생활 방수 지원까지 하는 가성비 이어폰으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마음 놓고 사용이 가능하며, 운동/등산 등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다.

유선 이어폰의 줄에 달려있는 리모콘이 없다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 이어폰을 1회~3회를 누르면 재생/일시 정지, 다음곡 재생, 이전곡 재생 모두 가능하며, 전화를 받고 끊을수도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음악, 영화, 영상,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 S-HOLIC의 구성품은 추가 이어팁/이어후크, 충전 크래들, 사용설명서, 충전용 마이크로5핀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되어있다.

기본 장착된 이어팁이 자신의 귀 사이즈에 맞지 않는다면 여분의 다른크기 이어팁으로 바꿔 사용하면 되며, 충전은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동차/가정/사무실 그리고 보조배터리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생활방수되고 긴 재생시간, 저렴한 가격만 있다면 요즘처럼 최신 제품이 하루가 다르게 출시되고 있는 세상에 어필할 수 없는데, 스토리링크 S-HOLIC는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탈부착하면 전원 of/off, 페어링 상태를 한글 음성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이어폰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사용가능한지 사용불가인지 구분이 참 편리하다.

또한 크래들에는 강력한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이어폰 수납이 간편한 점은 큰 장점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스토리링크 S-HOLIC을 처음 사용할땐  우측 이어폰처럼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좌측처럼 스티커를 제거해야 충전이 되며 사용이 가능하다

양쪽귀에 이어폰을 끼고 사용하면 좋지만, 한쪽 귀에만 끼고 사용할때도 제법되는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s-holic는 이어폰 싱글/듀얼 모드 사용이 편하게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상황에 맞게 이어폰 사용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S-HOLIC 이어폰을 크래들에서 탈착을 하면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몇 초뒤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빠르게 이어폰을 사용하면되며, 스마트폰과 처음 1회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추가 페어링은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마전자 스토리링크 무선이어폰으로 음악청취를 몇시간 해보았는데, 고가의 고급형 이어폰과는 비교할 수는 없지만,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이 없는 코드리스 이어폰치고는 기대 이상의 음질로 음악 감상, 영상 시청 등을 할 수 있었다.

6만원이 되지 않는 5만원 중반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bass, treble의 추가 이퀼라이져를 설정을 하지는 못하지만, 준수한 음질을 자랑하는 무선 이어폰이며, 전화 통화 역시 깔끔한 음질로 가능하다.

자동 페어링과 수준 높은 음량과 깔끔한 통화품질 그리고 장시간 착용시에도 불편함 없고 통증 없는 편한 착용감의 무선이어폰이지만, 이어폰 이어팁, 이어후크에 먼지가 잘 뭍는 점은 단점 아닌 단점이며, 초기 작동시 한글/영어 두가지의 언어로 안내되는 점은 장점일 수도 있지만 설정이 가능하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