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책상용 공기청정기 씨익연구소 에어챗 공기청정기

돌돌e 2019. 4. 12. 01:32
반응형

씨익연구소의 에어챗 공기청정기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wadiz(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오픈 하루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고, 앵콜 펀딩을 모두 성공한 공기청정기입니다.
이 제품은 사무실, 집 책상 등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저소음 공기청정기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입니다.

개인 공간에서 사용하는 미니 공기청정기 에어챗공기청정기는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사용해 초미세먼지 PM2.5 99.95% 이상 제거하며, 집먼지, 진드기,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오염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활성탄 탈취 필터 사용으로 유해가스, 담배냄새, 음식 냄새 등 냄새 제거와 저소음 팬을 사용하기 때문에 야간에 방 안에서 사용해도 부담 없고, usb전원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노트북, 데스크톱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고, 앙증맞은 디자인의 씨익연구소 에어챗 공기청정기는 웹툰, 만화의 말풍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디자인으로 화이트 컬러로 인해 집, 사무실 책상 등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어울립니다.

책상용공기청정기 에어챗은 usb 전원 케이블, H13등급 헤파필터, 무소음 팬, 바닥 고정용 양면테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날개가 달린 무소음 팬으로 소음은 타제품보다 적은 저소음 공기청정기이며, 낮은 전력의 usb전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강력한 바람은 기대할 수는 없지만, 은은한 바람 강도를 가지고 있지만 h13등급 헤파필터로 책상에서 오랜 시간 일을 하는 직장인, 학생 등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탈취 필터와 헤파필터를 사용하고, 스펀지로 흔들리지 않게 만들어져 있는 씨익연구소의 에어챗 공기청정기 필터는 보다 넓고 큰 사이즈로 더 많은 미세먼지와 각종 냄새 등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타사 필터보다 2배로 두꺼운 필터로 포집력으로 더 많은 양의 미세먼지 등을 흡착시켜 정화시켜 줍니다.

말풍선을 모티브로 한 감성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고, 작은 크기의 소형 공기청정기 에어챗공기청정기는 많은 물건이 모여있는 책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usb포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사용해도 전기요금이 한 달에 약 100원대의 요금을 자랑하는 제품 입니다.
또한 탁상용공기청정기 에어챗은 무늬가 없는 화이트 컬러로 인해, 가족사진, 연인사진, 연예인 사진 등을 붙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역할도 예쁘게 꾸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책상용공기청정기 에어챗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주기는 하루 24시간 사용 시 3개월~4개월의 긴 교체주기를 가지고 있고, 활성탄필터가 포함돼있어 방안 구석구석 각종 내방 냄새 탈취하고, 1년 이내 무상 AS 가능합니다.

미니 공기청정기 씨익연구소 에어챗공기청정기는 작지만 놀라운 성능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공기청정기 필터, 유지비용으로 부담 없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공기청정기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019/04/07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차량용 공기청정기 휴라이즈 HR-AIR1 자동차 미세먼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