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직장인 고질병 거북목증후군에는 거북목교정기 목견인치료기 현대메디칼 넥닥터

돌돌e 2019. 4. 25. 23:42
반응형

하루종일 앉아 업무, 공부를 하거나 버스 등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은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 발생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고,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으로 인한 통증으로 "업무""학업" 효율성을 저하시키고, 통증 등 건강에까지 악영향을 주기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나쁜 습관과 바르지 못한 자세를 개선하고 운동 등을 통해 교정해야 합니다.

'거북목'일자목'은 외부충격, 나쁜자세로 인해 정상적으로 굽어진 목뼈가 비정상적으로 펴지거나 굽어지면서 증상이 나타나며, 이 증후군들은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지만, 서서히 뒷목을 지탱하는 근육과 힘줄이 약해지며 목이 굳고, 굳어진 목의 통증이 어깨 등으로 이어지며 손 저림, 두통, 현기증 등의 증상을 유발하고, 일자목과 거북목 증상이 보임에도 장기간 방치하면 목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일자목과 거북목으로 변형된 목뼈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평소 생활 습관, 운동 등을 통해 개선해야합니다. 

거북목 자가진단으로는 바르게 선 상태에서 귀으 중간부터 아래로 가상의 선을 그렸을때, 귀가 어깨보다 앞으로 나와있다면 거북목을 의심해봐야하며, 컴퓨터 모니터를 눈높이에 맞게 사용하고, 자주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직장인 고질병 거북목증후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목견인치료기 현대메디칼의 넥닥터를 사용해보고 소개하고자 합니다.

넥닥터는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 목디스크 관련 질환의 치료에 사용하는 의료기기이며, 목디스크 부위에 수술을 받으신 분, 심한 고혈압, 심장질환, 뇌혈관 환자는 전문의 상담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동식 공기주입식 목 견인장치 현대메디칼 넥닥터는 견인벨트, 보조지지대, 에어펌프,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고, 넥닥터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그림으로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기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유튜브에는 목 견인치료기 넥닥터 사용방법이 동영상으로도 사용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얼굴을 지지 및 고정해 견인효과를 극대화 및 견인자세를 올바르게 잡을 수 있도록 보조하는 지지대이며, 좌우측에는 부직포가 있어 견인벨트르 자신의 목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지지대에는 목젖 부분이 뚫려있어 편합니다.

최대 21cm까지 수직으로 팽창하며 목을 견인하는 공기기둥으로 뼈 사이의 추간판 사이를 넓혀 무게의 압력 등 기타의 이유로 인해 변형된 디스크를 치료하기 위해 견인치료에 도움을 주는 거북목교정기 바로 현대메디칼 넥닥터 입니다.

적은 힘으로도 손쉬운 펌프질로 목 견인기의 공기기둥에 바람을 채울 수 있는 에어펌프입니다.

자전거 바퀴, 자동차 타이어의 공기압을 채울때처럼 거북목증후군 치료에 도움을 주는 넥닥터 역시 에어펌프를 연결해 공기를 채워 사용하면 됩니다.

에어펌프를 이용해 공기를 채울때 제일 중요한 것 바로 에어밸브 입니다.

거북목교정기, 목견인치료기 넥닥터의 공기기둥에 공기를 채울때 에어밸브를 잠그지 않고 펌프질을 할 경우 공기가 차지 않고 계속 바람이 빠져 사용을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목견인기 사용 전 꼭 에어밸브를 위로 올려 잠근 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에어펌프는 8회~15회의 펌프질이 적당하며, 15회 이상의 공기를 주입해 제품이 고장날 경우 무상보증대상에 제외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수동식 공기주입식 목 견인장치를 다뤄온 현대메디칼의 넥닥터는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장시간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사용하는 분, 업무 및 공부로 인해 목이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는 직장인과 학생, 목이 불편하거나 목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께 추천하는 목견인기 입니다.

넥닥터는 1회 사용시간은 30분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30분 초과 사용시 목에 부담을 줄 수 있기때문이며, 하루 2회~5회 사용하시면 됩니다.

목견인기, 거북목교정기 넥닥터를 사용하며 컴퓨터를 할 경우 공기기둥과 보조지지대가 목을 잘 지탱해주기때문에 어깨와 목에 부담이 적고,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