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오메이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ALS100 가볍고 튼튼하다

돌돌e 2019. 5. 13. 02:12
반응형

1kg 내외의 가벼워진 노트북, 긴 배터리 지속시간 그리고 게임까지 가능해진 고사양 노트북으로 인해 데스크탑 사용보다 노트북 사용이 많아지고 있고,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직장인들에게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필요하지만 무의식 중에 모니터에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나쁜자세로 인해 거북목 증후군 등 3대 직장인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체공학적 설계에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학생, 직장인 등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 오메이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ALS100을 소개합니다.

요즘 많은 노트북 사용자로 인해 팬이 달려있는 쿨링 노트북쿨링패드 등 다양한 거치대가 시중에 제조/판매되고 있으나, 오메이 ALS100은 100% 알루미늄을 이용해 만든 알루미늄재질로 만들어져 가벼운 무게에 6단계 각도조절이 가능한 노트북받침대입니다. 

접이식노트북거치대 ALS100 사용설명서와 3m미끄럼방지패드,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는 ALS100입니다.

노트북 알루미늄 거치대 ALS100은 얇은 두께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로 인해 직장, 도서관, 학교 등에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이동성 모두 좋습니다.

6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알루미늄거치대 오메이 ASL100 이며, 개인 상황에 맞게 혹은 개인에게 맞는 노트북 높이를 설정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해도 목, 어깨 등 부담을 덜어낼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격이 싼 노트북거치대와 달리 오메이ALS100은 많은 받침대 많은 부분에 미끄럼 방지패드가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고가의 노트북, 태블릿 등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스방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을 사용했고, 거치대 바닥면에 넓게 뚫려있어, 공기가 잘통해 노트북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거치대는 노트북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탭 등 다양한 태블릿과 책,잡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삼성노트북 always9 컬러와 제법 잘어울리는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바로 ALS100입니다.

노트북 높이조절이 가능한 노트북거치대 오메이 알루미늄 거치대 ALS100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다양한 높이로 각도조절이 가능하고, 11인치부터 최대 15인치의 다양한 크기의 노트북, 태블릿에 사용가능한 받침대입니다.

노트북 쿨링패드의 팬 돌아가는 소음이 거슬리시는 분, 고정된 높이, 고정된 각도가 아닌 자신에게 맞는 높이를 맞춰 더욱 편하게 노트북을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알루미늄 노트부 거치대 오메이ALS1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