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게이밍 헤드셋 7.1채널 지원하는 제닉스 stormx h3.게이밍 헤드셋 추천

돌돌e 2018. 10. 7. 00:52
반응형

태풍으로 많은 축제가 연기되었지만, 오후 갑자기 비가 그치고 쩅한 날을 볼 수 있었는데, 아리까리한 날씨로 여러 계획들이 틀어져 참 난감하네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게이밍 헤드셋 가상 7.1채널 사운드 지원과 진동 모드를 지원하는 제닉스 STORMX H3 후기를 써볼려고해요.

스피커/헤드셋에 그렇게 전문적이지 않고, 아 이거 괜찮네 별로네 이정도만 아는 막귀다보니 정확하게 어떻게 좋은지까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일반인들이 배그 등 fps게임을 하기에 딱 좋을거 같습니다.

배틀 그라운드 헤드셋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닉스 헤드셋은 virtual 7.1 surround sound(가상 7.1채널 사운드)를 지원함과 동시에 헤드셋 진동 모드를 지원하기에 더욱 생생한 게임과 영화감상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헤드셋 입니다.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h3의 구성품목은 깔끔하게 포장된 헤드셋과 보증서로 되어있습니다.

기스가 나기 쉬운 부분에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는데요. 비닐이 잘 뜯기지않아 조금 불편했네요..

일반 이어폰과 헤드셋은 보통 3.5파이를 이용하지만 게이밍 헤드셋 제닉스 stormx h3는 usb단자를 이용하여 컴퓨터에 연결 후 사용을합니다.

당연히 PLUG & PLAY USB CONNECT를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만 할 줄아는 컴맹인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요즘 고급 마우스에도 많이 사용하는 패브릭 케이블을 사용해 내구성도 좋고 넉넉한 패브릭 케이블 길이로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고, 밸크로타이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선정리하기에도 편해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시간 사용하는 게이밍 헤드셋은 귀가 편해야 하는것도 참 중요한데요

게이밍헤드셋7.1 지원하는 제닉스헤드셋은 귀마개부분도 넓고 크기때문에 장시간 헤드셋 착용하고 게임을 해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수리부분에 닿는 부분은 땀 흡수도 잘되는 구멍 쏭쏭 뚫리고 탄력 좋은 패브릭으로 되어있어 머리도 참 편안한 게미이 헤드셋 추천 제닉스헤드셋 입니다.

약 3만원이란 저렴한 가격이지만 헤드셋 마감 퀼리티는 떨어지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헤드셋과 이어폰 볼륨조절 키는 케이블에 장착된 리모컨을 이용하는데요,

배틀 그라운드 헤드셋으로 좋은 제닉스 STORMX H3는 헤드셋에 음량조절과 진동모드 on/off 버튼을 가지고있습니다.

노트북,데스크탑에 연결을하면 이렇게 red컬러의 LED 발광이 되며, 마이크에도 빨간불빛이 켜지며 강렬한 이미지를 뽐내며, 전투력 상승이라는 플라시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 등 많은 게임에서 승리할것만 같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을 usb포트에 장착만 해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제닉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설치를 하면, 오디오 eq(audio equalizer), 음향효과, 마이크 효과, 가상 7.1채널(Virtual 7.1 suround sound) 설정이 가능하기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게이밍 헤드셋 7.1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제닉스 STORMX H3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