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성균관대역 카페 : 아이엠바리스타 특별한 메뉴 커피주

돌돌e 2018. 2. 11. 23:10
반응형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트콘 사용하러 성대 스타벅스에 가던 중

늘 브랜드커피만 먹는것이 재미가없는것 같아요

수원 성균관대학교 많은 학생들로 인해 성균관대역에는 많은 카페가 있다보니

입맛에 맞는 커피 그리고 분위기 좋고 의자가  편한 카페를 찾아보자라는 생각으로

성균관대역 주변 상가를 이곳 저곳 여러번 돌고 돌아 찾아 방문한

성대역 카페 아이엠바리스타

수원 성균관대역에는 많은 카페가 있지만

대부분 테이블 몇개 없고 작은 카페가 많은데

율전동 카페 아이엠바리스타 성균관대역 카페 치고 매우 크고 넓어요

성대역 카페 아이엠바리스타에서는

일주일에 2~3번 로스팅하고 신선한 원두로 만든 커피라고해요

성균관대역 맛집 아이엠바리스타에만 있는

특별한 메뉴 "커피주"

커피향 가득한 커피술.. 원두로 숙성시켜 만들었다고 하는데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어요..

수원 카페 아이엠바리스타 신메뉴

녹즙기를 이용해 만든 당근쥬스

수원 율전동 맛집 아이엠바리스타

몇년전만해도 많은 카페에서는 편한 의자,편한 쇼파를 많이 이용했었는데..

요즘 대부분의 카페는 의자가 정말 불편하잖아요?

하지만 성균관대역 카페 아이엠바리스타의 의자는 쿠션도 좋고 편해서 좋았어요

늘 블로그포스팅은 미러리스카메라 캐논 m3 이용했지만

수원 성균관대역 카페는 캐논dslr추천 캐논800d, 캐논 아트삼식이를 이용했어요 굿굿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제 등뒤로 많은분들이

노트북을 이용해 과제 혹은 업무를 보거나 혹은 독서를 하시는분들이 있었어요

성대역 카페의 재밌는것을 발견했어요

카페에 작은 보드게임 그리고 담요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친절한 성균관대역 맛집 아이엠바리스타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 아이엠바리스타 메뉴

헤이즐넛 라떼와 커피주

성균관대역 맛집 카페 아이엠바리스타에만 있는

특별 메뉴 커피주

주문할때 직원분이 독하다고 언질을 했었는데 정말 독하고 쓰네요

제가 술을 즐기지 않다보니 더 그렇게 느끼는것일수도있어요

맥주,소주 등 알콜을 즐기시는분들은 좋아하실수도있겠네요

커피위에 그림이 이쁘게 그려진 헤이즐넛 라떼

 

수원 성균관대역 카페 아이엠바리스타

의자도 편하고 커피맛도 나쁘지 않아 좋아요

늦은 저녁시간대에 방문한 곳이다보니 주차는 카페앞에 했지만

낮시가엔에는 주차단속을 한다고하니 다음에 방문할땐

어디에 주차해야하는지 물어봐야할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800d, 아트삼식이를 이용했어요

 

2018/02/09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dslr 카메라 추천 : 캐논 800d 입문용카메라 강추

2018/02/10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캐논800d 힐링쉴드 보호필름& 겐코 프로1디지털 필터

2018/01/0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캐논 eos m3 : 시그마 아트 삼식이 (시그마 A 30mm F1.4 DC HSM) 사용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