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대부도 먹거리 대부도 맛집으로 유명한 대부옥수수찐빵

돌돌e 2018. 12. 28. 00:38
반응형

경기도의 하와이라 불리우는 안산 대부도는 수도권 근교 나들이 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곳으로, 낚시,갯벌체험과 동춘서커스와 낙조전망대 등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 맛집이있고, 커플은 데이트장소로, 직장인은 워크샵장소로,낚시꾼들에게는 바다낚시터로 즐겨찾는 곳입니다.

대부도의 대표 먹거리는 칼국수와 조개구이지만 그 중 추운 겨울 호호불며 먹는 팥 앙금이 잔뜩 들어있는 겨울별미 찐빵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이 있습니다.

작년 이 맘때 수 차례 방문했지만 재료 소진으로 힘겹게 먹은 찐빵 맛을 못 잊고 대부도 갈일이 생겨 다시 먹었습니다.

2017년과 마찬가지로 현재 2018년 역시 많은 손님으로 북적북적거리는 대부도 맛집으로, 넓은 주차장이 만차일정도로 아는 사람만 아는 대부도 숨은 맛집 바로 찐빵이 맛있는 대부옥수수찐빵입니다.

안산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제 경험상 정말 오후8시에가면 먹지못할 확률이 꽤 높기 때문에, 그래도 오후5시이전에는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역시는 역시.. 대부도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에서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찐빵을 먹기위해서 약30분이란 대기시간이 필요했으며, 바로 옆에 있는 대부도카페 티오커피라는 카페에 가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고자 했지만, 매장 내에서는 일회용컵 사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찐빵집에 앉아 홀짝홀짝 마시며 기다렸습니다.

아이들과 어르신들 간식으로 좋은 대부옥수수찐빵 가격은 1박스(20개) 13,000원 / 6개 4,000원으로 저렴하게 맛있는 찐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대부옥수수찐빵의 큰 장점은 즉석에서 반죽하고 팥 앙금을 넣어 만들고, 재료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타 찐빵집보다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이고, 오픈된 주방으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대부도맛집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대부옥수수찐빵에서 6개 4,000원짜리 2묶음을 구입하며 대기하는 동안, 다른 손님을 보니, 20개가 들어있는 1상자를 몇박스씩 구입해 가는 것을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대부도 먹거리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은 전주초코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풍년제과,군산 이성당같은 대부도의 자랑거리가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옥수수 찐빵을 받은 후 하나라도 먹고 떠나야 했지만, 갈길이 바빠 이렇게 사진만 찍고 바로 출발을 하고, 늦게 집에 와서 하나 먹었는데, 수도권 나들이하기 좋은 곳 대부도의 먹거리 찐빵 맛집 대부옥수수찐빵은 식어도 쫄깃쫄깃하고, 팥앙금이 많이 달지도 않고 변함없이 맛있는 찐빵을 먹을 수있는 대부도맛집이었으며, 대부도에 간다면 꼭 먹어야할 먹거리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대부옥수수찐빵입니다.

2018/12/25 - [먹거리/맛집] -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대부도 횟집 솔밭회집 대부도 맛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