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강릉 카페거리 맛집 산토리니 핸드드립커피 게이샤 보케테 가격은

돌돌e 2018. 7. 10. 01:06
반응형

강릉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강릉 카페거리로 유명한 안목해수욕장 혹은 안목해변을 다녀왔다.

강릉카페거리 안목해변은 강릉으로 놀러간다면 어지간해서는 꼭 방문하는곳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많은 인파가 몰리다보니 예전처럼 조용한 맛은 없어져 아쉬운감이 없지않아있다.

이번 강릉당일치기여행에서는 강릉카페거리맛집으로 유명한 디저트가 맛있어 매년 가던 엘빈이 아닌,지나치기만 했던 그리스 산토리니에서나 볼법한, 강릉카페거리의 산토리니를 방문해보았다.

안목카페거리의 산토리니는 3층건물로 층마다 테라스가 있어 바다바람맞으며 커피한잔 하기에 딱 좋다.

하지만 본인이 방문했던날.. 낮은 온도와 강풍으로 매우 추운날씨였기때문에 테라스에는 손님이 없었다.

나 역시 테라스에서 바닷바람맞으며 운이치있게 커피한잔의여유를 만끽해보려했지만,너무 추워 포기했다..

역시 테라스에 손님이 없던 이유가 있던것이었다.

강릉카페맛집 산토리니는 커피전문점 최초 블루리본 서베이 2013년~2018년 6년 연속 선정되었으며,서울광화문/파우운정점 그리고 안목커피거리점 총 세곳에서 최고의 커피를 맛볼수있다고한다.

강릉 산토리니 메뉴 가격

강릉 카페거리 산토리니 메뉴 가격이다.

일반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한것 같고, 개인적으로 핸드드립커피는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다.

강릉 산토리니 메뉴 가격

안목카페거리에 위치한 산토리니에서는 갓 볶은 신선한 원두도 판매하고있다.

강릉 산토리니는 지역 현지인 및 파워블로거 평가단추천,전문 컨설턴트 추천등 통해 전국맛집 top1000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한다.

강릉커피맛집 산토리니에서는 신의 커피라 불리우는 에스메랄다 농장의 게이샤 핸드드립커피도 판매하고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비싸다는 생각이 든다.

산토리니 메뉴 가격

안목해변 맛집 산토리니에서는 많은 핸드드립 커피 메뉴가 있다.

구지보카소,모카마타리,게이샤보케테 등 여러 종류의 핸드드립 커피가 있으며 가격은 6천원부터 1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강원도 관광명소 중 한곳인 안목해변.

그래서인지 주말 및 휴일에는 핸드드립과 에스프레소를 제외한 모든 음료는 테이크아웃잔에 음료가 제공된다

안목해변 커피거리 산토리니는 3층건물로 매우 넓다.

내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시간이라 테이블이 텅텅 비어있지만 만약 낮시간대에는 앉을자리 찾느라 힘들었을것같다.

작년 안목해변 엘빈을 방문했을때 빈자리 찾느라 고생한적있기때문에 아무래도 이곳도 마찬가지일것같다는 생각이든다.

플라워리 오렌지페코를 우려 정직하게 만든 부드럽고 맛있는 아이스밀크티 이것이 진짜 밀크티.. 품절이라한다.

안목해변커피거리 산토리니 여름 신메뉴 하비스와인티에이드,오디에이드 외 1종 출시되었다고한다.

강릉 카페거리 산토리니에는 다른 카페와 달리 핸드드립커피 시향대가 있어 하나씩 향을 맡아볼수있는 기회가있다.

향을 맡아보고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하기 딱 좋다.

콜드브루 스틱 1개 12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다.

강릉카페거리의 산토리니에는 이렇게 커피머신?커피기계?가 있어 구경하는 재미까지있는곳이었다.

난 강릉커피맛집 산토리니 메뉴 신이내린커피 게이샤 보게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핸드드립커피 게이샤 커피.. 반잔이 들어있는 것을보고 육성으로 욕이나올뻔했다..

반잔이 만원이라..만원이라니하며 놀래가지고..

강릉카페거리 산토리니 핸드드립 게이샤 커피와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맛은 그냥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존맛이다.

보통 다른 카페의 핸드드립커피와 아메리카노의 맛은 쓴맛이 강한데,강릉 산토리니의 커피맛은 쓴맛이 없고 부드럽고 좋은 향이 일품인 아메키라노였으며,신이내린 커피 게이샤 커피는 깊은 향과 부드러움 등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커피로 비싼값하는듯하다.

많은 강릉 여행을 다녀보았지만 이번 처음 방문한 강릉 산토리니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가격은 조금 비싼 커피이지만 커피맛은 참 좋은곳인듯하다.

사진은 캐논 800d와 시그마 a 30mm f1.4와 캐논m3 15-45 를 이용하였다.

 

2018/07/09 - [먹거리/맛집] - 강릉가볼만한 강릉 중앙시장 맛집은? 명성닭강정,수제 어묵 고로케 가격은?

2018/07/09 - [여행] - 강원도가볼만한곳 강릉 사천해수욕장과 강릉커피콩빵!

2018/07/09 - [먹거리/맛집] - 강원도 강릉 맛집 : 호미곶자연산횟집 스폐셜모듬물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