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차모아 자동차 코일매트 자동차 매트 추천!

돌돌e 2019. 2. 3. 14:42
반응형

민족대명절 설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자동차용품 중 차모아 자동차 코일매트를 소개해려고 합니다. 차량을 구입하면 순정매트가 깔려있지만, 순정매트는 먼지,모래,과자부스러기 등의 이물질을 잡아주는 포집력이 약해 히터와 에어컨 작동시 먼지가 날려 기관지에도 안좋고, 셀프세차장에 가서 벽,나무,철기둥 등에 후려쳐 먼지를 털어내고,고압수로 뿌려내고 거기에 말리는 시간까지 오래걸려 매트 세탁하기도 불편하기에 외부세차와 청소기 몇번 돌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차모아 자동차코일매트는 순정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자동차매트입니다.

차모아 코일매트는 부피가 커서인지 박스가 아닌 두꺼운 비닐을 이용해 택배 배송이 됩니다. 하지만 일반 비닐이 아닌 두툼한 비닐이다보니 찢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자동차 순정매트와 다르게 매우 두꺼운 재질로 되어있기에 무게감이 상당하므로, 사무실로 택배를 받는것보다는 집으로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자동차순정매트는 5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차모아 자동차 코일매트는 일체형으로 된 뒷자리 매트,운전선,조수석 총 3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운전석 매트에는 브레이크,악셀에 발올리는 발판이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어, 오랜 시간 사용하면 헤지고, 찢어지는데, 차모아 코일매트는 고무로 되어있기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찢어지고 파손될 염려가 적고, 미끄럼방지에 효과적으로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자동차 매트입니다.

저가 매트에는 순정매트에 있는 자동차매트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리가 없어 불안한데요. 차모아 자동차코일매트에는 순정매트와 동일한 연결고리가 있기때문에 매트가 미끄러지는 위험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매트 하부에는 촘촘하고 많은 엠보싱이 되어있어 한번 더 미끄럼방지에 도움을 주는 자동차매트입니다.

차모아 자동차코일매트는 옛날10원짜리 동전과 비슷한 높이를 가지고 있을만큼 두툼한 두께를 자랑합니다.

상단에 있는 매트가 순정매트이며, 하단에 있는 매트가 코일매트인데, 비교할 수 없을만큼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동차매트가 꼭 두껍다고 좋은 것이 아니겠지만, 적어도 순정매트보다 먼지 등을 잡아주는 포집력이 몇 배는 더 강해보입니다.

제가 사용하던 자동차 순정매트입니다. 요즘 추운 날씨로 인해 세차를 못해 많은 먼지,모래 등으로 더럽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자동차 순정매트입니다. 요즘 추운 날씨로 인해 세차를 못해 많은 먼지,모래 등으로 더럽습니다.

자동차순정매트를 탈착하고 자동차바닥매트 차모아 코일매트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순정매트는 풋레스트까지 덮어주지를 못하는데, 차모아 자동차코일매트는 풋레스트까지 빈틈없이 덮어주기때문에 조금이나마 더 자동차 바닥을 깨끗하게 오염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고, 20mm의 두툼한 두께로 먼지,모래,과자부스러기가 순정매트와 달리 빠져나오지 못해 히터와 에어컨을 사용해도 날리지 않아 기관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

또한 눈이오고,비로 인해 젖은 신발을 신고 자동차에 탑승을 해도 젖지 않아 위생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모아 코일매트는 현대,기아,르노자동차,쌍용,bmw, 등 다양하고 많은 차량에 모두 장착이 가능하고, 순정매트보다 이물질,모래,먼지의 포집력이 강하고,내열성에도 강한 제품으로 자동차 매트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018/08/18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자동차 배터리 방전시 자동차 점프선 연결방법

2018/08/15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추천 아이오티 cd슬롯거치대

2018/04/24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자동차 에어컨필터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디블럭 에어컨필터 교환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