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고속무선충전 지원 멀티 충전기 요이치 앨리스 YC-3PW4001

돌돌e 2018. 12. 16. 03:28
반응형

스마트폰,태블릿,블루투스 이어폰과 미러리스카메라 배터리,DLSR카메라 배터리.보조배터리 등 다양하고 많은 전자제품으로 인해 멀티 콘센트의 개수가 점점 부족해지고 있고,편한 삶을 영위할 수 있지만, 점점 전자기기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는것은 아닌가 뒤돌아보게 만듭니다.

오늘은 고속무선충전도 가능하고 최대4개의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기 요이치 앨리스 YC-3PW4001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요이치 무선충전기 앨리스 YC-3PW4001의 보증수리/as정책은 가히 놀라운데요.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 1개월내에는 택배비 전액무료이며, 1개월 이후 부터는 보낼때 택배비만 지출하면되며, 6개월 이내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그만큼 사측에서 제품 완성도에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멀티충전기 요이치 무선충전기는 아이폰,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LG스마트폰 등 다양한 휴대폰의 모든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단 아이폰x,아이폰8 등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은 최대 7.5w의 전력을 공급합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갤럭시s6,s7,s8,s9,노트5,노트8,노트9, LG v30, G6+,G7, 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plus 등 많은 휴대폰의 고속무선충전과 일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요이치 충전기입니다.

요이치 고속 무선충전기는 사용 매뉴얼, 전원 케이블, 멀티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전 케이블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충전기 상단과 하부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책상에 올려두어도 떨어지는 사고에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한 상단에도 휴대폰을 올려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충전기 상단은 고속 무선충전 지원하며, 하단 녹색으로 표시된 곳은 퀵차지3.0 지원하는 고속충전 가능하며 그외 하얀색의 usb포트는 5v 1.55a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최대 4대의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용 멀티충전기로도 손색없이 사용이 가능한점은 큰 장점입니다.

휴대폰 고속 무선충전이 된다고 말로만 하면 신뢰가 가지 않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요이치 멀티충전기 상단, 퀵차지3.0 usb포트를 이용해 고속무선충전 안내 문구가 표시된 사진입니다.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그리고 휴대폰을 충전할때마다 하나씩 충전하거나, usb멀티탭을 이용해 한번에 여러 제품을 충전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usb 멀티탭은 2~3개의 제품을 연결하여 충전하면 도중에 충전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여 다음날 충전이 되지 않은 IT기기로 곤욕을 치룬게 한두번이 아니었는데요.

이제 요이치 멀티충전기로 인해 걱정없이 해외 와이파이 공유기,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카메라 배터리 충전까지 한번에 가능하고, 하나의 충전기로 여러기기를 충전이 가능하다보니 해외여행과 국내여행시 짐도 줄어들어 좋을 것 같은데요. 책상 역시 깔끔해져 너무 만족스럽고, 충전도 빠르게 잘되기에 멀티충전기 추천 고속 무선충전기 요이치 앨리스 YC-3PW4001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18/12/09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방수되는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

2018/02/16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캐논 배터리 Lp-E17 호환충전기 호루스벤누 EX1-LCD

2017/09/1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퀵차지3.0 급속충전 보조배터리 시크론 구입후기

2018/11/07 - [여행] - 해외여행 데이터 사용은 홍콩 포켓와이파이 와이파이도시락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