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로 책상을 더 넓고 깔끔하게 사용해요.

돌돌e 2018. 11. 12. 02:33
반응형

핸드폰, 스마트폰을 충전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해야만 가능했던 시대는 지나고, 요즘은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용 중이며, 더 나아가 고속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고속무선충전기로 고속이 아닌 일반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을 하면 느린 충전 속도로 답답함을 느낍니다.

오늘은 제한된 책상의 공간을 더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블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정식 라이센스이 없는 일명 짝퉁 마블, 짝퉁 아이언맨이 그려진 제품을 많이 보고 팬심으로 구입을 하신분들 참 많으셨을텐데요.

본 제품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주)정훈테크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에 의해 정식 제조된 marvel 정품으로 타 제품과 다르게 아이언맨의 얼굴과 아크원자로를 원작 모습 그대로 동일하게 제작되어 더 높은 퀼리티를 자랑하는 마블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7이상, 삼성 노트9 등, LG 스마트폰 등 10W 고속무선충전 지원하며, 아이폰 무선충전은 7.5w를 지원하여 일반 무선충전보다 최대 50% 빠른 충전이 가능하고, Qi 무선 충전 표준이 적용되어 스마트폰을 빠르게 고속충전이 가능한 무선충전 장패드 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충전기가 아닌 노트북 및 컴퓨터 usb포트를 이용해 충전도 가능하지만 고속이 아닌 일반 무선충전으로 전환됩니다.

많은 싼 마우스 장패드보다 20%이상 넓은 사이즈로 제작되어진 아이언맨을 담은 무선충전패드로 저가 제품과 차별화된 두툼한 두께로 더 편하게 더 쾌적한 환경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스마트폰 무선충전을 담당하는 충전시스템이 부착되어 있으며, 무선충전 대기 모드/충전모드에 따라 LED 불빛이 파란색/빨간색으로 표시되기때문에 충전 유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언맨 고속무선충전패드는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마블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사용하기 전 사용하던 저가 게이밍마우스장패드입니다.

비교할 수 없는 두께 그리고 재질 두번 생각할 것없는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의 승리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의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해주는 루버코팅으로 제작되어, 마우스패드가 밀리는 현상을 방지해주고, 마우스 패드의 윗면은 미끌미끌하여 마우스를 더 편하게 사용하게 도움을 줍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도 이렇게 스마트폰, 태블릿 충전 케이블이 바닥에 널부러져 있을텐데요.

마블 고속 무선충전 패드로 널부러진 케이블 안녕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충전 대기모드일때는 파란색의 LED 불빛이 나타나는데요.

촌스런 파란색LED빛이 아니라 은은한 불빛입니다.

제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7을 아이언맨 무선충전 패드에 올려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충전 중일땐 빨간불빛이 나타납니다.

말로만 고속충전이 된다고하면 신빙성이 없고 믿음이 안가죠
그래서 제가 스마트폰 고속무선충전 중이라는 문구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삼성노트북 9always 15인치와 모니터를 연결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를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키보드가 없어 LG컴퓨터 번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키보드.. 키감이 너무 별로고 너무 불편합니다. 하루 빨리 키감 좋은 무선키보드 하나 장만해야겟습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하나로 결합한 마블 고속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는 싼 마우스장패드와 달리 더 길기 때문에 키보드, 마우스, 스마트폰을 올려 사용해도 넉넉하게 남는 공간으로 더편하게 마우스와 노트북,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고, 1분1초 그리고 클릭 미스로 승패가 갈리는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그 게임 중에도 미끄럼없는 키보드 사용으로 승패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이밍 장패드입니다.

또한 작은 크기의 무선충전기도 책상 공간을 차지하는데, 고속무선충전기와 마우스패드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물건이 올려져 있는 책상의 소유자분들에게도 하나의 짐을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 아이언맨을 담은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라 생각이 듭니다.

게이밍 장패드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또한 ktshop에서 포인트를 통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willys 27개지점 외 애플샵으로 알려진 apple authorized reseller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