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전주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칼국수. 수원 ak 맛집에도 생겼어요

돌돌e 2018. 9. 30. 17:20
반응형

오랜만에 수원 cgv에서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출연하는 원더풀 고스트라는 최신 영화를 보았습니다.

운 좋게 수원 cgv에서 마동석 외 무대인사도 보게 되었는데요.

tv와 영화 스크린에서만 보던 마동석의 팔뚝.. 직접 보았는데 어휴 이건 뭐 팔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다리네요 다리..

수원 애경백화점에는 건담베이스 매장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엄청 많은 건담 피규어가 즐비해있는데, 어린아이들보다 성인들 즉 키덜트가 많았고 구입해 가는 분들이 많았네요.

어른의 건담 사랑.. 아이들보다 큰 것같네요.

수원 ak플라자에 있는 도제 산도공방은 타마고 산도,시바산도,이베리코가츠산도,가츠산도 등 많은 샌드위치가 있는 수원 ak 맛집으로 유명한곳인데요.

저는 수원 도제 산도공방의 인기메뉴 가츠산도라는 두툼한 돈가스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감이 있었지만, 식빵은 그냥 평범한 토스트 식빵이었으며, 돈가스가 두툼해 식감도 좋았지만, 가성비는 썩 좋다고 느껴지지 않아 다음엔 먹지 않을 거 같습니다.

2018년 9월 26일 개봉한 마동석,김영광,이유영 주연의 원더풀 고스트는 CGV에서만 개봉하는 영화라는것을 원더풀 고스트 무대인사를 통해서 알게되었네요.

아쉽게도 저는 캐논1855, 캐논1545 기본줌렌즈만 가지고 있기에 이럴땐 참 아쉬움감이 큽니다..

밝게라도 찍기 위해 시그마 a 30mm를 이용해 사진촬영을 했지만, 뒷자리에 앉은게 이렇게 아쉬움이 클지몰랐습니다.

개인적인 원더풀 고스트 후기는.. 저는 별로였습니다.

뻔한 스토리, 지루한 전개.. 

그저 무대인사로인해 마동석을 보았다. 연예인을 보았다 이것으로 위안을 삼을뿐...

오랜만에 방문한 수원 ak플라자에는 많은 맛집이 생겼습니다.

그 중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꼴닭에서 매운닭강정,치즈닭강정,후라이드 등 여러 종류의 닭강정을 취향에 맞게 담아 먹는 꼴닭강정을 먹었는데요.

뭐 닭강정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이지만 느끼하지않고 튀김 옷도 바삭바삭해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간다면 꼭 들려야 하는 전주 맛집으로 유명한 칼국수 맛집 베테랑 칼국수.

칼국수를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칼국수맛집 베테랑의 칼국수는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기에, 많은 맛집이 있던 수원ak에서 고민도 하지 않고 베테랑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수원역 데이트 코스로 좋은 수원 ak 맛집 베테랑 메뉴 쫄면과 칼국수 하나씩 먹었는데요.

쫄면은 많은 양배추와 콩나물 그리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식감이 좋았는데요. 

베테랑 메뉴 쫄면도 맛있지만 그래도 수원 쫄면은 보영 만두가 갑인듯합니다.

물론 이건 제 개인적인 입맛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고춧가루와 김가루, 들깨가루가 뿌려지고, 다른 칼국수집과 다른 비주얼을 내뿜는 수원맛집추천 베테랑 칼국수

국물도 얼큰하고, 구수한 게 국물도 맛있고 면발도 쫄깃한 게 역시..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칼국수는 역시 칼국수맛집이 맞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원 애경백화점에서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인해 세일을 진행 중 이었는데요.

딱히 그렇게 저렴하다 싸다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이름만 따온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인것같네요.

늘 수원 ak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세일과 별반 다른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상으로 원더풀고스트 후기와 수원칼국수맛집 베테랑, 꼴닭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