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파스타 맛집 붉은입술 존맛

돌돌e 2018. 10. 31. 01:40
반응형

남자친구,여자친구의 생일, 커플 기념일 장소로 좋은 수원 파스타 맛집 붉은입술에 또 다녀왔어요.

수원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 없는게 하나 없는 심야 레스토랑 붉은입술은 역시 일반 프랜차이즈 파스타집과 다른 파스타 소스로 입안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수원 맛집이라 생각이 드는 식당으로, 주차는 조금 불편해도,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것인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으로 부쩍부쩍거리는 수원 숨은 맛집인듯하네요.

요즘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점심 장사를 하지 않는 식당도 참 많죠.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은 붉은입술은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인한것인지 혹은 심야레스토랑 답게 저녁부터 밤에만 하는 식당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오후5시부터 새벽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인 영통 레스토랑이예요.

수원맛집 붉은입술 메뉴 스파이시 찹스테이크, 크림 불고기 파스타, 갈릭 버터 바게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넉넉한 양으로 맛있는 스파게티와 찹스테이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수원 퓨전레스토랑이예요.

수원 붉은입술 메뉴 목심,알목심을 고추장 크림소스와 파채와 함께 먹는 스파이시 찹스테이크와 제육볶음을 곁들인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함께 먹는 크림 불고기 파스타예요.

불고기와 목살이 들어간 스파이시 찹스테이크는 보기와 다르게 매콤한 소스 그리고 상큼한 파인애플과 파채가 어울려 고기의 느끼함을 덜 느끼게 해주기때문에 더 맛이 좋은거같아요.

뽈록 튀어나온건 파때문이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고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던 수원 밥집이예요.

많은 크림파스타를 먹어 보았지만, 수원 붉은입술의 크림파스타는 정말 이렇게 존맛일수가 없어요.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타 파스타집과 차별화된 크림파스타는 제육볶음이 없어도 충분히 맛이 좋은거같아요.

다른 곳에선 보지 못하는 아니 흔하지 않은 수원 퓨전레스토랑의 크림 불고기 파스타에는 간이 잘 된 제육볶음이 곁들어져 있는데 밥과 함께 먹어도 참 맛있을거 같아요.

고급스럽고 분위기 좋은 수원 레스토랑 붉은입술에서 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던 중 소스가 너무 맛있어 갈릭 버터 바게트 일명 마늘빵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른 파스타집과 다르게 마늘양념도 팍팍 많은 양이 발라져 있어 더욱 맛이 좋았던 마늘빵..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양은 어찌나 많던지..

식사도중 주문한 마늘빵 그로인해 파스타 접시가 보기에 좋지는 않네요.

마늘빵은 그냥 먹어도 참 맛있지만, 이렇게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기념일을 맞이하여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은 분위기 있고, 분위기 좋은 수원 레스토랑 붉은입술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찹스테이크 그리고 마늘빵을 좋은 사람과 함께 맛보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참 좋았어요.

수원 맛집 붉은입술은 데이트뿐만 아니라, 수원 소개팅 그리고 이제 곧 다가오는 연말모임, 송년회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같아요.

이상으로 수원 데이트, 수원 소개팅하기 좋은 레스토랑 붉은입술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