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명태찜이 맛있는 안산 선부동 맛집 김서방명태이야기 존맛

돌돌e 2018. 10. 8. 00:10
반응형

역시나 토요일과 일요일은 군대 백일휴가 나온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는 기분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재밌는건 나이가 먹어가는건지 평일의 시간도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은데 조금만 천천히 가면 좋겠네 라고 생각할때도 근근히 있네요..

오늘은 안산 명태 조림이 맛있기로 소문난 안산 선부동 맛집 김서방 명태이야기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자주 먹는 고기보다는 가끔은 이런 생선요리가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좋은 안산 선부동 맛집 김서방명태이야기 입니다.

김서방 명태이야기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되기에 음식이 늦게 나오며, 테이블 회전율보다는 음식 맛을 먼저 생각하는 곳입니다.

또한 명태조림은 포장도 가능했는데요. 식사 중 포장 해가시는 손님 및 주문전화가 많이 오는것을 보니 포장해가는분들도 정말 많은 안산 맛집이었습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 선부동 밥집 김서방 명태이야기에서는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모든메뉴에 공기밥 무료라고 합니다.

저 시간대에 방문하지 못하는게 조금 아쉬움이 크네요.

또한 더 많은 이윤을 남기고자 원가절감으로 캡사이신을 통해 매운 맛을 내는 식당이 정말 많죠. 하지만 안산 명태조림 맛있는집 김서방 명태이야기는 순수 고추가루로만 맛을 내기때문에 식사 후에도 속에 불편한 느낌이 들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콩자만, 열무김치, 미역국, 김, 양파, 샐러드가 정갈하고 많이 나옵니다.

안산 김서방명태이야기 뼈없는 명태조림은 존맛이다

안산 선부동 맛집 김서방 명태이야기의 무뼈명태간장조림으로 공기밥은 별도로 추가 해야합니다.

김서방 명태이야기 메뉴 무뼈명태간장조림(소)인데요. 제일 작은메뉴이지만 양이 생각보다 무척 많아 놀랬습니다.

매운맛은 조절 가능하며, 저는 중간 매운맛으로 먹었는데도 처음에 "어 맵다" 했지만 선부동 맛집 김서방 명태이야기의 명태간장조림은 맛있게 맵다보니 손이 멈추지 않고 계속 가는 안산 존맛집 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녁시간 가끔 지나칠때면 많은 손님으로 북적북적한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이제 명태조림이 생각날땐 안산맛집 김서방명태이야기를 방문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