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노트북 무선마우스 ms 무선마우스 4000 as 후기

돌돌e 2018. 10. 3. 00:14
반응형

어느덧 2018년 10월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 아쉽기만 하네요. 10월이 오고 나서부터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벌써 올겨울 날씨가 걱정이 되기만 합니다.

오늘은 오랜 시간 사용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 무선마우스 ms무선모바일마우스4000을 마이크로소프트 as 후기를 남겨볼까 하는데요.

지금까지 유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클릭이 잘 되지 않거나, 마우스 휠이 잘 돌아가지 않으면 버리고 새로 구입 하는게 일상이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as 기간은 무려 3년으로 난생 처음 새로 구입하지 않고 as를 받아 보았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비싼 무선 마우스도 아닌데 마이크로소프트의 as정책은 왠지 남는 것도 없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동안 사용했던 무선마우스 추천 ms무선마우스4000은 그립감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 좋은 즉 가성비가 참 좋은 무선마우스였는데요.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니 휠이 헛도는 느낌 등 이유로 마이크로소프트에 as 전화 접수를 하고 주말포함 4일이라는 정말 빠른시간에 새제품으로 배송이 되어왔습니다.

as 후 재판매 방지를 위해 ms마우스는 개봉된 박스상태로 발송된다고하네요.

요즘 노트북이 점점 얇아지고 소형화 되고 있다 보니 usb 포트 수도 적어지고 있지요.

아쉽게도 ms무선마우스4000은 블루투스 마우스가 아닌 무선 마우스 수신기가 필요한 일반적인 무선 마우스입니다.

새 제품과 동일하게 건전지,ms 마우스 4000, 무선 마우스 수신기가 동봉 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새 제품이 맞나 봅니다.. 

그립감 좋고 무선 마우스 끊김 적은 ms마우스인데요.

웹 서핑에 꼭 필요한 뒤로가기 버튼과 휠 클릭, 휠 좌/우 버튼 4개의 버튼으로 엑셀, 한글, 웹서핑 등 편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이 있어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체공학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주는 ms무선마우스4000.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해야 하는 직장인의 손목과 팔목에 조금 이나마 부담을 줄여주는 굴곡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선마우스는 휴대성도 참 중요하죠.

인체공학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는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기 위한 유니파잉 수신기의 분실을 예방하기 위한 보관함도 있습니다.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충전 가능한 내장 배터리 삽입된 좋은 마우스도 많은데요. 가성비 좋은 노트북 마우스 ms무선마우스4000은 aa건전지 1개로 약10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개인의 사용량에 따라 달라질거 같습니다.

키보드 f1-f10 손 크기도 불편하지 않은 그립감을 가진 무선 마우스는 인체공학마우스인데요. 블루트랙 기술을 적용해 마우스 패드가 아닌 카펫, 공원 벤치 등 가리지 않고 마우스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s 무선 모바일 마우스 4000 장점은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3년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로지텍 무선 마우스 as 기간은 1년~2년인데 마이크로소프트 as기간은 정말 넘사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소프트 as 배송비는 한번은 본인 부담이며, 한번은 사측에서 부담을 합니다. 정말 as 감동 인듯하네요


2018/09/20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g102 사무용으로도 좋네요

2018/07/14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샤오미 무선 마우스와 아이리버 저소음 유선키보드 사용 후기

2017/10/30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사무용 마우스 추천 : 그립감 좋은 비프렌드 무선마우스 MA004

2017/09/1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LG 무선마우스 cm-mark1 구입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