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LG 무선마우스 cm-mark1 구입후기

돌돌e 2017. 9. 11. 14:28
반응형

유선마우스를 사용 중 마우스상태가 썩 좋지 못하네요

그래서 선이 없어 편한 무선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무선마우스는 "LG 무선마우스 cm-mark1"  상품평이 나쁘지 않아 구입했고, LG마우스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 어떨지 궁금하네요

 

 

LG무선마우스 "CM-MARK1"을 구입하면 마우스패드와 샤오미미니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주네요

여름이 다 끝나서 미니선풍기는 내년쯤 사용해야할듯해요

LG무선마우스 cm-mark1 스펙은 위와 같아요

마우스를 구입하면서 갤럭시s8에 사용할 c타입젠더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무선마우스를 사용하라면 노트북 혹은 데스크탑에 장착할 리시버가 있고

건전지 뚜껑을 열면 리시버를 수납할공간이 있어요

 

그런데....

월요일 출근 후 택배를 받았는데요

엘지무선마우스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요

마우스 휠 크롬부분과 프라스틱 부분이 깨져있고 돌출되어있어요

 

 

조금의 스크래치는 이해는 하겠는데

사진을 보면 이 마우스는 사용한 마우스같은 기스가 있네요

출근 후 택배를 받아 매우 신나했는데, 마우스 상태가 좋지 못해 기분이 매우 불쾌해졌습니다.

LG QC팀에서 일을 안한것인지

혹은

lg무선마우스 판매처에서 반품된물량을 재포장해서 판것인지 그것은 잘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지 않네요.

LG의 노트북, 가전제품, 스마트폰은 구입 전 몇번은 더 고민해봐야할것 같네요

 

웃긴건

본 상품은 상태가 별로 좋지못한데, 사은품으로 받은 샤오미미니선풍기의 상태는 좋네요

 

직접 구입 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