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g102 사무용으로도 좋네요

돌돌e 2018. 9. 20. 20:04
반응형

출근부터 퇴근까지 최소 8시간이상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회사원이다보니, 마우스의 그립감 등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인입니다.

얼마 전 샤오미무선마우스 구입을 했지만 그립감이 썩 만족스럽지 못해 오랜시간 사용하면 손목도 아프고 피곤하여 새로 구입한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상당히 후기가 좋은 제품이었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으로, 대형마트에 가보니 로지텍마우스와 키보드 전시 및 체험할수있는곳이 생겨 만져보고 대형마트에서 구입했기에 인터넷최저가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102는 게임 중 DPI전환 버튼을 통해 200dpi에서 신속하고 빠른 8000dpi까지 최대 5단계의 마우스감도 설정이 가능하며, 게이밍용 옵티컬 센서가 장착되어있습니다.

사무용마우스로 사용해도 좋은 로지텍마우스 g102는 마우스와 설명서가 들어있으며, 영문만 있는것이 아닌 한국어설명서도 같이 있습니다.

2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로 어디에 문제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괴랄한 게이밍마우스 디자인이 아닌 기본마우스 디자인으로 익숙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요즘 마우스에서 없으면 정말 불편한 앞으로,뒤로가기버튼이 있고, 휠버튼 역시 휠클릭이 가능해 FPS게임뿐만아니라 신속하고 빠른 업무 및 웹서핑을 즐길수있습니다.

고장날때까지 사용할 로지텍게이밍마우스 g102을 컴퓨터와 연결을 했습니다.

별도의 로지텍프로그램을 설치하지않아도 연결과 동시에 마우스 LED조명이 휘황찬란하게 발광합니다.

제 스마트폰카메라가 고장이 났는지 색상을 자세히 표현을 못하는것이 아쉬움이 큽니다.

Logitech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마우스DPI 민감도 설정, 버튼 매크로 설정, 조명설정 등 여러 작업을 할수있습니다.

게이밍마우스 로지텍g102의 LED 조명을 off할수도있고, 조명의 빠르기/밝기 등 설정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설정하면 됩니다.

6개의 버튼을 자신에게 맞게 커스터마이징할수있는 가성비 좋은 마우스 로지텍g102는 창닫기,바탕화면표시,브라우저의 다음탭/이전탭,확대,축소,복사,붙여넣기,실행취소,미디어 명령 등 여러 작업 가능해 일반마우스를 사용할때보다 웹서핑과 업무를 적은 클릭과 조작으로 해결할수 있기때문에 피로를 적게 받을수있습니다.

게이밍마우스 로지텍g102를 배틀그라운드 등 fps게임이 아닌 사무용마우스로 사용한지 하루정도 된듯한데요.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감도, 적당한 그립감과 클릭감과 저렴한 가격으로 게이밍마우스뿐만 아니라 사무용마우스로 사용해도 좋을것같습니다.

그런데 구입 후 많은 사용후기를 보았는데, 내구성이 좋지 못하다, as가 좋지 못하다 등 여러 글을 본적이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가성비마우스 g102는 양품이기를 기도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지텍마우스 g102 as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2018/07/14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샤오미 무선 마우스와 아이리버 저소음 유선키보드 사용 후기

2017/10/30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사무용 마우스 추천 : 그립감 좋은 비프렌드 무선마우스 MA004

2017/09/1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LG 무선마우스 cm-mark1 구입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