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담뱃재 날릴 염려 없는 재떨이의 혁명 카딱 스마트 재떨이

돌돌e 2018. 9. 24. 19:27
반응형

차량 내 흡연할 때 담뱃재 흩날리고, 담뱃불로 인해 옷, 자동차 시트에 구멍(일명, 담배빵)이 발생해 위험천만한 일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담뱃재가 날릴 염려 없고, 불똥으로 화재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고, 차량과 실내를 깨끗하고, 손에 담배 냄새가 배는 것을 방지해주는 편리하고 재떨이의 혁명, 혁신을 보여주는 카딱 스마트 재떨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차량용 재떨이 카딱 스마트재떨이는 깔끔한 화이트 포장박스에 포장되어 있기에 남자친구와 흡연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스마트 재떨이,세척솔,마이크로5pin충전케이블,추가 점화코일이 들어있습니다.

담배 냄새가 손에 배어 와이프,여자친구가 많이 싫어하죠. 하지만 카딱 재떨이는 담뱃재도 날리지 않고 손에 냄새가 배지 않아 이제부터 잔소리 안녕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재떨이로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말하지 않으면 재떨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가공을 통한 에어커버를 통해 담뱃재가 날리자 않고 깨끗한 흡연을 도와주는 것은 덤입니다.

카딱 재떨이의 담배를 삽입하는 입구로 슬림형,일반 연초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제가 보여드리는 사진은 일반 연초 사이즈입니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충전 방식을 이용한 카딱 스마트재떨이는 마이크로 5pin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과충전보호,과방전보호,과전압 보호,과전류보호,고온보호,단락보호 5개의 보호 기능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시간은 1시간 정도이며, 완충하면 일주일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딱 재떨이는 라이터가 없어도 문제 없습니다.

담배를 삽입 후 전원을 누르면 E-라이터가 작동하여 안전하고 손쉽게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점화코일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교체할 일이 생긴다면 아주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튀어나온 부분을 잡고 잡아 당긴 후 교환 하시면 됩니다.

재떨이에 쌓인 꽁초와 담뱃재를 털 때 사용하는 세척솔 입니다.

집,자동차에서 흡연시 담뱃재가 담뱃재가 이리저리 날려 청소하기 참 힘들고 귀찮았던 적 한두번이 아니었는데요, 카딱 스마트 재떨이로 인해 담뱃재가 날리지 않아 깔끔하고 편리하게 그리고 손에 배는 지독한 담배쩐내... 안녕이네요.


2018/09/18 - [정보] - 구글 크롬 단축키와 자주사용하는단축키

2018/09/16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노트북과 스마트tv 쉽게 연결가능한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랜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