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서천 맛집 :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해를품은짬뽕

돌돌e 2018. 9. 13. 02:50
반응형

일몰시간이 점점 짧아지는것이 이제 겨울이 가까워지고있습니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추운 날씨로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도통 감을 못잡겠습니다.

오늘은 tv맛집프로그램으로 유명한 kbs 생생정보 짬뽕맛집으로 소개되었던곳은 부천에 위치한곳이지만 부천까지 갈수없어 해를품은짬뽕 용인점을 다녀왔습니다.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해를품은짬뽕 위치는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에 있지만, 수원 영통과 동탄과도 매우 가깝습니다.

동탄짬뽕맛집 해를품은짬뽕 메뉴 가격입니다.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가격과 비슷하지만 짜장면 하나만큼은 정말 저렴합니다.

2500원 짜장면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되었지만 물가상승으로 인한건지 4000원이며, 짜장면 현금결제시 3000원입니다.

보통 중식당은 주문하면 음식이 빨리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용인서천맛집 해를품은짬뽕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수있다고하네요.

짬뽕이 메인메뉴인 서천 해를품은짬뽕의 탕수육 미니. 제일작은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상당히 많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말하지않으면 찹쌀탕수육이라고해도 믿을정도로 쫄깃쫄깃하고 소스또한 맛이 좋았습니다.

홍합,오징어 그리고 각종야채와 쭈꾸미가 들어간 쭈꾸미짬뽕으로 맵지않고 국물이 칼칼해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였습니다.

키조개,낙지,홍합,조개,오징어와 콩나물 등 많은 야채가 들어간 푸짐한 용인 서천동 맛집 해를품은짬뽕에서만 맛볼수있는 전골짬뽕 해품짬입니다.

전골스타일 짬뽕 해품짬은 많은 해산물과 야채를 먼저 먹은 후 면사리를 넣어 먹으면되며, 면도 탱탱한게 식감도 좋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콩나물과 홍합 등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어 국물또한 시원해 술한잔하며 먹기에 이것만한것이 없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술안주로도 좋좋고 식사메뉴로도 좋은 수원경희대맛집의 해품짬이입니다.

자주 먹던 중국요리이지만 용인맛집 해를품은짬뽕에서만 먹을수있는 전골식 짬뽕 해품짬과 쫄깃쫄깃한 탕수육은 동탄,영통 짬뽕,탕수육이 맛있는집 손가락안에 드는 베스트맛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수원 경희대와 가까워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도 저렴한 짜장면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있는 수원가성비맛집으로 생각이듭니다.

용인서천맛집 해를품은짬뽕은 중식당답게 배달도 가능한데 수원 망포동, 수원 영통동, 화성시 반월동 등 서천에있지만 수원영통과 화성 동탄과 가까워 모두 배달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