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 맛집 : 회랑소랑 소고기,생선회가 무한리필

돌돌e 2018. 9. 9. 19:59
반응형

상도동 유치원 붕괴로 철거와 3년만에 발생한 메르스로 2018년 9월도 조용히 넘어가지를 않네요..

보통 소고기,삼겹살,목살 등 무한리필 식당은 많지만 회와 소고기 두가지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곳은 흔하지 지 않지만 수원영통맛집 회랑소랑에서는 프라임등급의 소고기와 싱싱산 활어회를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맛도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맛집입니다.

오늘은 소고기와 생선회를 한곳에서 무한리필로 맛볼수있는 영통 회랑소랑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많은 회사가 밀집해있고 삼성전자가 있는 수원 영통으로 수원무한리필맛집 회랑소랑은 넓은 매장과 넓은 주차장으로 영통회식장소,영통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습니다.

찬바람이 슬슬 불어오는 요즘. 영통 회랑소랑에서는 대하구이와 전어회,전어무침,전어구이를 맛볼수있는곳으로 의외로 횟집이 많지않은 수원영통에서 멀리가지않고 맛볼수있습니다.

여러 소고기무한리필식당이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맛있고 질좋은 고기를 주지만 리필을 하면 할수록 맛없고,질이 떨어지는 고기를 주는 식당도 있습니다만 수원 영통 맛집 회랑소랑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프라임등급이상의 최상급의 소고기만을 제공합니다.

소고기가 떨어지기 무섭게 바로바로 리필이 가능하며, 회는 생선의 신선도를 위해 주문 후 뜨기때문에 잠시 후 나옵니다.

영통무한리필 회랑소랑 메뉴입니다.

활어회+소고기 무한리필 가격 34,900원, 활어회+소고기150g 17,9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많은 맛집에서 진행중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역시 회랑소랑에서도 하고있습니다.

회랑소랑,수원맛집,소고기맛집,단체회식,수원킹크랩을 해시태그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수 1캔 제공하네요

음식과 소고기의 기름에서 옷을 지켜줄 앞치마인데 일회용 앞치마를 줍니다.

환경을 생각한다면 일회용앞치마는 별로겠지만, 위생을 생각한다면 일회용앞치마가 훨씬 좋긴하네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찌개와 명이나물,옥수수콘 등이 나옵니다.

프라임등급의 소고기는 등심,부채살,살치살,갈비살 등이 나오며, 고기 때깔이 무한리필소고기이지만 나쁘지않습니다.

고기가 나오자마자 불판에 고기를 올리면 고기가 달라붙기때문에 불판을 조금 가열 후 소고기를 올려야합니다.

수원영통맛집 소고기무한리필되는 소랑회랑의 소고기. 역시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수원무한리필맛집 영통 회랑소랑의 활어회는 생각보다 두툼해 식감도 좋았습니다.

영통 회랑소랑은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해 배달도 가능하고, 광어,우럭,연어 등 여러 회와 등심,부채살,갈비살,살치살도 저렴한 가격으로 프라임등급의 최상등급 소고기도 함께 포장판매가 가능했습니다.

수원맛집 영통 소랑회랑은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회와 맛있는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맛볼수도있고, 세트메뉴로도 즐길수있는 곳으로 여러 사람의 식성에 따른 고민할 필요가 없어 회식장소와 각종 모임장소로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