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생생정보통 안산맛집 : 닭도리탕이 맛있는 조순금닭도리탕 메뉴 가격

돌돌e 2018. 8. 28. 01:26
반응형

몇일전 작년에도 방문했었던 닭도리탕맛집으로 생생정보통,생방송오늘저녁,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 tv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안산 조순금닭도리탕에 또 다녀왔습니다.

2017/07/05 - [먹거리/TV속맛집] - 안산 생생정보통 맛집 추천 : 30년 전통 조순금닭도리탕 후기

조순금닭도리탕은 음식맛은 좋지만.. 정말 좋지않은 단점이 하나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차문제인데요, 이곳은 오래된 상가인지 일반적인 주차장이 아닌 주차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주차를 하는데 작년에는 주차엘리베이터를 이용이 가능했는데 1년이 지난 현재는 상가입주자들만 이용가능하게 해둔것인지 차량엘리베이터 문열림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작동을 하지않네요..

식당에 전화를 해보니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하고, 주차비 지원은 해주지않는다합니다..

상록수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은 2014전국테마음식경연대회에서 동상을 받은 인기맛집이라고하네요

또한 요리연구가 조순금여사의 한결같은 30년손맛을 느낄수있는 마늘숙성비법의 닭도리탕이 맛있는 생생정보통 맛집입니다.

요즘 많은분들은 식당내에서 먹지않고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가시는분들 정말 많죠.

안산 생생정보통맛집은 포장주문시 10%할인이 가능해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게 먹을수있지만, 개인적으로 어느 음식이든 집에서 포장해서 먹는것보다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맛이 덜한거같습니다.

안산 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은 1년전에도 노키즈존이었는데요.

1년이 지난 현재도 바뀜없이 노키즈존이네요. 아무래도 아이들 사고로 크게 된통 당한것같습니다.

생생정보통안산맛집 닭도리탕이 맛있는 조순금닭도리탕 메뉴 가격입니다.

이곳은 단일메뉴로 닭볶음탕만 판매중으로 (대)39000원 (중)29000원으로 1인추가시 3천원 추가요금이 붙는다고하네요.

개개인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추가요금을 지불한다할지라도 음식이 추가로 더 나오는것이 아닌데 왜 추가요금을 내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이점은 저뿐만아니라 다른 많은분들도 같은생각을 할거같네요.

밑반찬은 부침개,김치,양파,오이무침이 나옵니다. 부침개는 보기와 다르게 바삭바삭한게 꽤 먹을만합니다.

다른 밑반찬은 먹지않아 맛은 모르겠네요.

17년 7월 방문하여 18년 8월 재방문한 생생정보통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의 맛은 작년과 변함없이 양도 많고 맛이좋았습니다만 역시나 매워요.. 그런데 재밌는건 매운데 계속 손이 가네요

다른곳과 다르게 안산 조순금닭도리탕에는 많은 감자들어가는데요. 저 감자가 정말 맛있습니다. 뭐.. 닭볶음탕에 들어가는 감자는 다맛있기는 하지만 이 곳 감자는 더 맛있습니다.

한편 안산 닭도리탕맛있는 이곳은 후추도 많이 들어감에 따라 후추를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취향에 맞지않을수도있겠다 생각은 듭니다.

주차가 불편하고 주차비 지원은 해주지않지만 닭도리탕만큼은 맛있는 생생정보통 안산맛집 조순금닭도리탕.

주차가 불편하여 자주 방문하지는 않지만 닭볶음탕이 먹고싶을때 생각나는곳이고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질때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 몸의 냉기도 잊을수있어 더좋은거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