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안산 생방송투데이 맛집 : 닭반마리 통째로 들어간 다올닭국수

돌돌e 2018. 8. 5. 23:10
반응형

오래된 노트북에 ssd를 장착하여 새생명을 불어넣어 사용중으로 부팅도 아주 빨라지며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지만, 키보드에 올라오는 발열은 어쩔수없나보다..
살인적인 무더위에 손바닥과 손목이 뜨거워지다보니 더 지치는것같다.. 노트북쿨러를 사용해보아도 딱히 노트북의 발열이 식는것처럼 느껴지지않고 겨울이오면 좋겠다..

오늘은 안산 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 소개된 닭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닭칼국수맛집 안산 다올닭국수를 다녀왔다.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안산 물왕리저수지와 가까운 다올닭국수는 사진에는 없지만 넓은 주차장으로 안산 가족외식뿐만아니라 모임장소로 좋을것같다.

안산양상동맛집 다올닭국수는 닭칼국수뿐만아니라 몸에 좋은  토종닭,문어(낙지),전복,가리비,왕새우,능이 등 몸에 좋은 육해공의 식자재가 고루 들어간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 해신탕도 있었는데, 일단 생방송투데이서 소개된 음식을 보기로했다.

식사 후 디저트로 커피/슬러시/뻥튀기/차가 준비되어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선풍기도 많고 에어컨있어 무더운 여름날 푸짐하고 맛있는 닭칼국수도 먹고 무료로 카페도 이용할수있어 너무 좋은곳이다. 물론 무료이고, 테라스도 있지만 요즘처럼 무더위에는.. 나갈용기가 나지않더라..

안산 생방송투데이맛집 다올닭국수는 친구,가족,회사 단체모임시 노래방기기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카페도 무료인데 노래방기기까지 무료라니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이런 느낌일까

다올닭국수 메뉴
다올닭국수메뉴

안산 상록구 맛집 다올닭국수 메뉴는 위와 같다.

시드메뉴 다올닭국수/얼큰불닭국수/다올소고기국수와 자연송이가 들어간 프리미엄 닭국수와 해물 볶음국수, 해물칼국수와 스폐셜메뉴로 해신탕그리고 사이드메뉴로 탕수육,만두 등을 판매하고있다.

밑반찬은 김치와 부추무침그리고 두부가 나오고 칼국수에 들어간 닭을 먹기 좋게 비닐장갑도 준비해준다.

 

밑반찬으로나온 부추무침 지금까지 먹은 부추무침과 다르게 너무 맛있고, 두부도 탱탱한게 너무 맛있었다.

안심탕수육은 현재 50% 할인중으로 3천원에 먹을수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속살도 고기로 가득차있으며, 소스는 유자를 이용해 만들어 새콤한것이 매력적이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안산 생방송투데이 맛집 닭칼국수가 맛있는 다올닭국수 메뉴 기본메뉴 다올닭국수와 얼큰불닭국수를 먹었다.

얼큰불닭국수의 매운강도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정도라고 직원이 그랬는데 실제로도 그런거같다.

안산 상록구 맛집 다올닭칼국수는 특유의 불맛이나고, 면도 탱탱 쫄깃하고 닭고기와 육수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국물맛이 좋다.






닭반마리가 들어간 닭칼국수가 맛있는 안산 다올닭국수에는 숙주와 파가 많이 들어있어 국물도 시원하다.

칼국수도 먹고싶고 삼계탕?도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무척 좋은 안산 생방송투데이 맛집 다올닭국수이다.

뿐만아니라 여름별미 냉면과 볶음국수도 있었는데 다음엔 이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블로그에 사용하는사진은 왠만해선 캐논800d 혹은 캐논m3를 이용하는데 무더위에 지쳐 스마트폰 갤럭시s7 카메라를 이용하였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하니 무게도 무게지만 간편하고 너무 좋다 하지만 뭔가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