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리비안베이 할인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신나게 놀고나니 배가고프네요.

역시 물놀이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어 피곤하고,배고프지만 재미있어요.

캐리비안베이에서 용인 고기동 맛집까지 약 1시간걸려 도착한 산의아침.

용인 산의아침은 생생정보통 메밀국수 맛집으로 소개된곳으로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보니,산속에 있는 곳이었지만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이었어요.

그럼 메밀 소바와 막국수를 먹을수있는 수지 산의아침 소개를 할게요.

생생정보통 용인 맛집 산의아침은 산속에 있는 맛집으로 공기도 좋고 조용해 너무 좋은곳이예요

하지만 주변 분위기와 어울리지않는 도시분위기의 건물과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곳이였어요

고기동맛집 산의아침은 1998년부터 영업을 시작해 2018년 현재 20년째 영업중인 용인 고기리 맛집이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햇빛이 잘들어와 밝아 좋았던 용인 산의아침

고기리 메밀 산의아침은 넓은 주차장도 있어 용인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곳 같아요.

용인 캐리비안에서 신나게 놀다보니 목이 말라 물을 마신후 사진을 찍어 반병밖에없네요.

이것은 따뜻한 메밀차이고 물위에 떠있는것은 메밀로 같이 물과 함께 먹어도되요.

저는 생생정보 메밀국수 산의아침에서 동치미소바(물막국수)와 명품 냉소바 그리고 직원이 정말 맛있다고한 메밀손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동치미 육수한사발 쭈욱 들이키면 무더운 날씨따위 날려버릴수있어 너무 좋은 여름별미예요.

주문 전 직원에게 물막국수 동치미소바 맛있냐고 물어보았는데 뜸을 들이네요.. 뭔가 미심쩍긴하지만 일단 주문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냉소바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기리맛집 산의아침의 메밀국수 명품 냉소바 가격 9000원으로 가격만 보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먹다보면 양이 다른곳보다 확실히 많기때문에 비싸다 생각은들지 않았어요.

생생정보 산의아침의 메밀국수 냉소바는 갈은무,겨자,파를 육수에 넣은 후 면을 넣어 먹으면되는데,오우 메밀국수국물도 맛있고 면도 좋고 굿

용인고기리맛집 산의아침 메뉴 메밀손만두 혹은 녹두전 중 뭘 먹을까 직원에게 물어보니 메밀손만두가 정말맛있다고 추천해서 먹어보았어요

용인맛집 산의아침 메뉴 메밀손만두.. 추천해요 두번 아니 세번 추천해요. 정말 맛있어요 뭐라고 설명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만두피도 두껍지않고 속도 꽉차고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가고싶었지만 날씨가 더워 상할까봐 포장 해가지는 않았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만두는 만두가 아니고 용인 생생정보통 산의아침 만두가 진짜만두다라고 생각들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용인 산의아침 메뉴

생생정보 용인 맛집 산의아침 메뉴

용인 맛집 산의아침 메뉴 가격이예요

용인 수지 맛집 산의아침 주변에는 귀여운 길고양이 한마리가있었어요.

보통 길고양이는 사람을 보면 도망치는데,이 길고양이는 사람을 무서워하지않고,강아지처럼 사람에게 쫄랑쫄랑걸어오고 어찌나 귀엽던지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의 집사로 살아가고있나봐요.

용인수지맛집 생생정보 메밀국수 산의아침 동치미소바(물막국수)보다 명품 냉소바가 더 입맛에 맞았고,인생음식 인생만두가 되어버린 산의아침 메밀손만두

메밀소바와 만두가 먹고싶을땐 이곳을 종종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174,809
Today
670
Yesterday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