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강릉가볼만한 강릉 중앙시장 맛집은? 명성닭강정,수제 어묵 고로케 가격은?

돌돌e 2018. 7. 9. 23:32
반응형

월요일인 오늘 많은 비가 내리는 날씨네요
다행히 강릉 당일치기여행을 다녀온 토요일에는 비가 오지않은게 얼마나 다행인지모르겠어요.

강릉은 많은 가볼만한곳과 맛집이 참 많은 곳으로 오늘은 강릉 중앙시장 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
강릉 중앙시장하면 먼저 떠오르는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 네 바로 강릉 닭강정 맛집도 있고,생생정보통 강릉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강릉 중앙시장 고로케도 있는곳이예요.

강릉 중앙시장의 수제 어묵 고로케는 생생정보통에 출연전에도 줄서서 먹던 강릉 중앙시장 맛집이었는데,올해 다시 방문해보니 손님이 더 많아져 깜짝 놀래 보니 맛집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생생정보통 방송출연으로 인한것이었어요.

그럼 강릉 중앙시장 닭강정과 강릉 중앙시장 어묵 고로케에 소개해볼께요.

요즘 대형마트로 인해 재래시장이 많이 죽고 손님이 없다는 소식을 많이 듣지만,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좋은 강릉 중앙시장은 많은 맛집과 볼거리가있어서인지 많은 사람이 있던 강릉 핫플레이스였어요.

강릉중앙시장 근처에는 월화풍물시장이란곳이 있어요 이곳은 부침개,막걸리 등을 판매하는곳이었어요

강릉중앙시장맛집 명성닭강정은 2층건물로 닭강정을 구입 후 실내에서 먹고갈수도있어 좋아요.

강릉 명성닭강정 가격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 메뉴 가격이예요.

저는 중앙시장의 다른 먹거리를 먹기위해 닭강정 반마리 9천원짜리 하나주문해서 먹었어요.

명성닭강정은 6시 내고향,kbs 1박2일 등 많은 tv방송에 출연한 강릉중앙시장 맛집으로 줄서서먹는 맛집이예요

강릉 중앙시장 닭강정이 맛있는 명성닭강정에서는 새우강정과 닭강정 세트로도 판매하고있어요.

닭강정과 새우강정에 아몬드와 견과류가 뿌려져있어 입맛을 더욱 당기게 만들어요

아래 사진은 새우강정과 닭강정 반마리 위사진은 닭강정 한마리예요

명성닭강정 반마리 가격은 9천원, 한마리 가격은 17000원이예요

시장에서만 볼수있는 옛날통닭 6천원에 판매도하고있어요.

6천원이지만 엄청 크네요

오랜시간 기다려 획득한 강릉중앙시장맛집 명성닭강정 반마리

포장박스가 분홍분홍한게 이뻐요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은 닭강정에서 계피맛이 나는것 같아요.

계피로 닭의 잡내를 잡아 더 맛있게 먹을수있는것같고,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않아 좋았어요.

작년에도 방문했던 강릉 중앙시장의 명물이 되어버린 수제 어묵 고로케

작년에 방문했을때는 kbs 생생정보통에 출연 전이었는데 어느새 맛집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늦은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이 줄서있던 강릉 어묵 고로케

강릉맛집 수제 어묵 고로케 메뉴는 치즈고로케/고구마고로케/단팥고로케/땡초고로케 총 네가지가있으며,
수제어묵고로케 가격은 1개당 1500원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있어요

명성닭강정에서 닭강정을 먹은 후 줄서서 기다리고있는데,재료가 떨어져 못먹을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했었는지..

저는 강릉 맛집 수제어묵고로케에서 고구마고로케/땡초고로케/치즈고로케를 구입하였고,단팥고로케는 매진으로 구입을 못했어요

강릉 고로케에서 제일 맛있는 메뉴는 단팥고로케로 생생정보통pd분도 단팥고로케가 정말 맛있다고할정도였다고해요. 다음에 중앙시장에 다시 방문하게된다면 단팥고로케를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남기지는 않았지만 강릉맛집 중앙시장 어묵 고로케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크기는 크고 고로케 안에 앙금도 많이들어있어 어린아이,중고등학생 간식 혹은 맥주 술안주로도 좋은 고로케인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