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 인도맛그대로 히말라야정원 수원인도요리맛집 맞네

돌돌e 2018. 8. 7. 02:19
반응형

현재 이시간 바람이 많이 불어 참 시원하네요. 이럴때 루프탑카페 혹은 해변가에 앉아 맥주한잔하면 딱 좋을거같지만 현실은 몇시간 후 출근을 해야하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인도 현지인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히말라야 정원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3분카레의 영향인지 중국,대만,베트남 요리와 다르게 거부감도 들지않고 배부르고 정말 맛있게 먹은 수원 인도음식점으로 주차장이 아쉽긴했지만 음식맛과 한국말을 잘하는 인도인 사장님의 친절함을 만날수있는곳이었습니다.

수원인도음식 맛있는 인계동 히말라야정원은 셀프인테리어를 통해 자주 달라지는 인테리어로 늘 새로운 느낌을 받을수있고, 흡사 인도에 와있는것같은 느낌을 받을수있어 수원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이기도합니다.

요즘 노키즈존으로 많은 자녀가있는 부모님들의 걱정이 많으실것입니다.

수원 인도카레 맛있는 이 곳은 임신부배려할인업소이며, 예비 엄마를 위한 10%할인과 더불어 수제 라씨요거트음료 제공까지하는 착한식당입니다.

강황의효과는 비만예방,기억력증진,항암효과가있다.강황의효과는 비만예방,기억력증진,항암효과가있다.

수원인계동맛집 히말라야정원은 2층에 있어 채광도 좋아 사랑하는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셀카 찍기에도 너무 좋아 인생사진 남기기에도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수원인도커리전문점 인계동 히말라야 정원 세트메뉴 중 커플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커플세트는 사모사2개(크리스피 모듬 야채 고로케) / 탄두리치킨 반마리 / 디저트 2개 / 카레 택1 / 난 2개 / 라씨 혹은 탄산음료가 나옵니다.

위 사진은 라씨 수제 요구르트로 만든 새콤달콤한 인도 전통음료 플레인 라씨와 딸기라씨입니다.

지금까지 먹던 요구르트 맛과 다르게 조금 시큼한? 톡쏘는 맛이 매력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한국음식으로 비유하면 야채고로케인 사모사입니다. 다른 인도음식점과 다르게 인계동 히말라야정원의 사모사는 냉동제품이 아닌 사모사 속부터 겉까지 직접만들어주는 곳으로 수원에있는 많은 인도분들이 사모사때문에 많이 방문한다고도 합니다.

인도음식은 손에꼽을만큼 먹었지만 사모사는 처음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높은 온도로 화덕에 구워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하고 맛있는 닭가슴살로 만든 탄두리 치킨.

퍽퍽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주 좋아하시겠지만, 퍽퍽살보다 부드러운살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별로일수도있겠네요.

인도음식점에 자주 오지않아도 뷔페에가면 많이있는 난 입니다.

사실 커플세트 메뉴만보고 아 이렇게만 먹으면 배고프겠다 밥 하나 더 주문해야지했는데.. 인도 난의 양이 많았습니다.

보통 플레인(기본)난을 많이 찾지만 저는 갈릭버터난과 갈릭 난 하나씩 주문을 했습니다.

수원인도음식점 히말라야정원에서 인도쌀밥으로 지라 머살라 밥(인도 공주 허브다이어트 쌀밥)도 먹었습니다.

한국쌀과 다르게 매우 길은 롱쌀이었으며, 개인적으로 조금 싱거운것같아 카레에 비벼먹었습니다.

인도커리 종류는 야채카레와 고기카레가있지만 고기카레 중 토마토,양파,마살라 허브를 섞은 매콤한 카레인 머살라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이 메뉴가 한국분들이 방문하면 제일 많이 찾는 카레라고합니다.

인도 커리는 난 과함께 먹어도 무척 맛있지만 이렇게 인도쌀밥과 함께먹어도 정말 맛있게 먹은 수원맛집

후식으로 나온 디저트 실타래? 실타레?라는 것으로 달짝지근한것이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여자친구는 별로 입에 맞지않는다고합니다.

수원 인도음식점 히말라야정원에도 명칭은 까먹었지만 씨앗이 있었는데 처음엔 무척 맛있다가 끝맛이 조금 쓴? 처음만 맛있었던것도 있었는데 자일리톨맛? 치약맛?이었습니다

수원 인도음식 맛있는 인계동맛집 히말라야정원.

주차장은 아쉽지만, 분위기도 좋고 직원과 사장님도 친절한데 음식맛까지 너무 좋아 수원데이트뿐만 아니라 수원소개팅장소로도 무척 좋을것같은곳이었습니다.

인도커리와 난이 먹고싶어질때면 이곳에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