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맛집 : 수원 노보텔 뷔페 더스퀘어 가격은?

돌돌e 2018. 6. 21. 00:10
반응형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하여 수원 뷔페 맛집 중 한곳이며, 노보텔 뷔페 음식중 양갈비가 냄새가 나지않고, 정말 맛있기로 소문난 수원 노보텔 뷔페.

사실 수원 노보텔 뷔페는 몇달전에도 다녀왔기에 이번엔 가보지않은 수원 라마다호텔 뷔페에 갈까,얼마전 다녀온 노보텔뷔페에 갈까? 고민을 하다 그래도 나름 기념일이기에 가보지않은 라마다호텔보다는 만족스런 맛을 느낄수있던 노보텔 뷔페에 가기로 결정하였다.

 

수원 노보텔 뷔페 더스퀘어의 무료주차 가능시간은 4시간이다.

또한 수원 ak애경백화점과 연결되어있기도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호텔은 별4개. 4성급 호텔이었다.

수원 노보텔 앰버서더의 주차장은 넓지만, 다만 아쉬운건 주차라인이 좁다.
그렇기 때문에 기둥이 있는곳에 주차를 하게되면 문열기 힘들거나 내릴수가없어 다른곳에 주차를 해야했다..

퇴근 후 여자친구와 저녁식사시간에 방문한 수원맛집 수원 노보텔 뷔페 더스퀘어.

사진에는 빈자리만 있지만, 회식하던 손님들이 빠지고, 테이블 정리가 끝날때쯤 잽싸고 야무지게 카메라를 이용해 찍었다.

요즘은 고기집과 횟집이 아닌 호텔뷔페에서도 많은곳에서 회식을 하는듯하다.

포크와 나이프,수저와 물컵 그리고 티슈와 물티슈가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었는데, 재밌는건 몇달전 방문했을때와 동일한 자리에 앉아 식사를 했다는것이다.

노보텔뷔페의 많은 메뉴 중 맥갈비,부채살스테이크,LA갈비와 깐풍새우 그리고 인도식 치킨을 먹었다.

개인적으로 LA갈비와 맥갈비는 소스가 없어도 먹을만하지만, 부채살스테이크는 소스없이 먹기엔 뭔가 부족한느낌이었다.

수원 맛집 노보텔 뷔페에서 인기가 제일 좋은 양갈비.

역시 양갈비는 손으로 잡고 뜯어야 제맛입니다. 수원 노보텔 뷔페의 양갈비는 양념갈비맛이 나기때문에,양갈비 특유의 잡내가 나지않기때문에 양갈비 냄새를 싫어하는분들도 맛있게 먹을수있을것 같습니다.

많은 버섯과 게살이 들어간.. 메뉴 이름은 모르겠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텔뷔페답게 콜비잭 치즈,고르곤졸라치즈,모타델라,에담치즈 4가지 종류의 치즈와 비어햄 그리고 스페인의 대표적인 생햄 하몽까지 시중에서 보기힘든 음식이 많이있었다.

비스킷과 치즈를 올려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하지만 한번에 너무 먹으면 너무 짜기에 조금씩 먹어야한다.

가운데에있는 살구크림치즈 이거 정말 맛있다.. 살구와 상큼함이 크림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때문에 존맛이따로없다.

수원 노보텔 뷔페에는 프랑스하면 떠오르는 달팽이요리도 있었는데, 골뱅이? 우렁? 소라? 맛과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다른 맛이었다.

현재 수원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맥스 생맥주 1잔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중에있어 생맥주 1잔을 받아 먹었다.

시원한 맥주를 몇모금 마시니 입안의 느끼함이 사라져 호텔 뷔페의 맛있는 음식을 더 많이 먹을수있었다..

수원호텔맛집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에는 육회와 양념게장도 있었습니다.

양념게장과 육회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당히 반가웠습니다.

4성급 호텔 뷔페인 노보텔 더스퀘어 메뉴 육회는 저렴한 뷔페에 있는 육회와는 다르게 너무 냉동되어있지않아 맛있게 먹었고, 양념게장은 밥과함께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을거라고 생각이들었습니다.

호텔 뷔페는 맛있는 요리뿐만아니라 디저트도 참 다양하게 많아 비싼 돈값을 하는것 같습니다.

5가지맛의 마카롱과 청포도타르트,브라우니,티라미스케익 그리고 망고요플레,블루베리요플레 등 여러 맛 좋은 디저트가 많이 있었습니다.

활어회는 참치회,연어회 외 1종으로 1접시당 세점이 들어있고,대게와 많은 생산량으로 소비와 수출이 받쳐주지못해 요즘은 가격이 많이 떨어진 비싼음식 전복까지 수원 맛집 수원 노보텔 뷔페에서 원없이 먹을수있었습니다.

대게는 살고기가 야무지게 많이 꽉꽉 차있어 식감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탄산음료 사이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호텔 답게 사이다 가격이 5500원으로 정말 비쌌습니다.. 다시는 호텔에서 탄산음료 먹으면 안되겠습니다.

커피와 과일쥬스는 무료입니다.

요플레아이스크림과 초코맛아이스크림.. 진한맛이 일품이었지만, 초코아이스크림은 너무 달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리보젤리와 m&m 초코렛 그리고 여러 종류의 젤리가 많이 있습니다.

수원 노보텔 뷔페에는 양갈비 등의 육류와 잘 어울리는 파네세 돈 까밀로 와인과 붉은 고기류 및 육즙 가득한 바베큐, 풍미있는 치즈 및 구운야채와 잘 어울리는 산 페드로 에피카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도 판매중에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카카오톡 친구추가를하면 시원한 맥스 생맥주 1잔 무료 증정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 가격은 2인 128,000원으로 1인당 가격 64,000원입니다

하지만 수원 노보텔 뷔페는 소셜커머스 등 인터넷쇼핑몰에서 할인쿠폰을 판매중에 있기때문에 수원 노보텔 뷔페 할인받아 저렴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수있습니다.

수원의 대표적인 수원 호텔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뷔페는 수원역과 가까워 교통도 편리하고,넓은 주차장으로 수원 회식장소뿐만아니라 수원 웨딩,수원 돌잔치 등 여러 행사모임하기에도 적합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