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탑동 맛집 : 사계절이 맛있는 계절포차 바다왕자찜 후기

돌돌e 2017. 11. 13.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몇달전 대하구이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다시 재방문 한 수원 탑동 계절포차입니다.

계절포차는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기는데요 이번 메뉴는 추운날씨에 좋은 해물찜메뉴로 바뀌었습니다.

그럼 탑동 계절포차 해물찜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원 탑동 계절포차

주소 : 수원시 권선구 탑동 818-1, 1층

주차 : 가능

 

탑동에는 많은 식당이 있지만 주차가 여간 쉬운게 아닌데요

계절포차에는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주차할 공간이 조금이라도 있어요

수원 탑동 계절포차 메뉴 가격수원 탑동 계절포차 메뉴 가격

수원 탑동 맛집 계절포차 해물찜 가격은 49000원부터 89000원까지 있어요

2017/08/22 - [먹거리/맛집] - 서수원 탑동 대하구이 맛집 : 싱싱하고 힘이넘치는 대하구이전문점 계절포차 후기

 

밑반찬은 몇달 전 방문했을때와 동일하네요

번데기, 당근, 양파, 김치가 나와요

예전에는 시장, 서울랜드 입구에서 많이 판매했었는데 시장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들고, 서울랜드는 모르겠네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어요

sns(페이스북,인스타) 공유하면 현금 1천원을 준다고해요

저녁식사시간에 방문했는데 가족외식, 회식하는분, 모임하는분 다양하게 있었어요

넓고 테이블도 많기 때문에 단체모임,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좋을것같아요

 

계절포차 바다왕자찜계절포차 바다왕자찜

탑동 맛집 계절포차 49,000원 바다왕자찜 해물찜 메뉴예요

닭1마리, 오징어1마리, 꽃게1마리, 가리비, 키조개, 홍합, 조개, 오뎅이 들어있어요

메뉴가 나오면 와 정말 많다!! 라고 생각했는데요,,

먹다보니,, 홍합이 대부분,, 홍합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점이 세개라 삼점꽃게가 들어있는데요

얼마 전까지는 살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전보다는 살이 많아졌다고해요

삼점꽃게의 살이 많아졌다해도..

 얼마전 간장게장을 먹었는데 꽃게살은 그때보다 적었어요..

라면사리는 무한리필 가능하고, 셀프로 가져와 먹으면되요

이렇게 하얀 국물의 탑동 계절포차 바다왕자찜에 라면사리면을 넣어 먹으면되는데

라면사리를 넣기 전 이게 정말 맛있을까? 어떤 맛이 날까? 궁금 했어요

라면이 익고 먹어보니, 짭쪼름한 라면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몇달전 대하먹으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계절포차 해물라면.

그런데??? 전에 먹었던 해물라면이 바뀐것 같아요

없던 숙주가 한웅큼 들어가있네요..

새우2마리, 홍합 등이 들어간 탑동 계절포차 해물라면..

숙주가 들어가서 인지 전보다 해물라면의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국물이 전보다 덜 얼큰한거같기도하고,,

라면에 숙주가 아닌 콩나물이 들어가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수원 탑동 계절포차 바다왕자찜 엄청난 기대를 하며 먹었지만

기대가 너무 컸었나봐요.

하지만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과 여러 해산물과 닭한마리가 들어있기 때문에

소주한잔하며 안주로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사진은 캐논m3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