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게장 맛집 : 안스게장 송죽동 맛집 맞네요

돌돌e 2017. 11. 9. 1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게장이라고는 그저 고기집에서 반찬으로 주는 양념게장만 먹다

수원게장맛집으로 소문난 송죽동 안스게장을 알게되어 다녀왔습니다.

꽃게는 제철이라고는 딱히 없지만 6월의 암게의 맛이 제일 좋고, 7월~8월은 금어기라고하네요

그럼 송죽동 맛집 안스게장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원 간장게장맛집 송죽동 안스게장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95-26, 1층

송죽동 맛집 안스게장 전국택배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간혹 해외택배포장도 있다는데 정말 맛있는 곳인가봐요

국내산 저염식 웰빙게장 전문점 안스게장.

안짜고 안비리고 안비싸고 조미료 안써서 안스게장 이네요

수원 간장게장 맛집 안스게장에서는 돌솥밥+생선구이가 기본으로 나온다고해요

게장가격도 저렴한데 너무 좋은곳 아닌가요?

꽃게탕, 꽃게찜, 낙지볶음 메뉴도 있네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다보니

송죽동 외식장소, 송죽동 모임장소로 제격일것 같아요

맛깔스런 메추리알, 샐러드, 전, 멸치, 두부, 오뎅 등이 나오는데

간이 강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다보니 너무 좋았어요.

요즘 식당들 보면 간이 너무 강한곳이 많다보니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할때가 많은데

안스게장은 식사 후에도 속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모든 것이 완벽할수는 없는것 같아요

생선구이로 나온 꽁치는 조금 비렸어요

저는 암꽃게(중) 그리고 양념게장정식을 주문했어요

 

수원 게장 맛집 안스게장의 양념게장.

꽃게도 싱싱하고 게살도 많아 식감도 좋고, 또한 너무 맵지 않고 맛있게 맵다보니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송죽동 맛집 수원외식장소추천 안스게장의 간장게장이예요

알도 꽉차고 게살도 많고 또한 비리지 않고 짜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간장게장 비리다보니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안스게장으로 인해 바뀌었어요 오우

전기밥솥이 아무리 좋아졌어도

아직 밥은 돌솥밥이 최고인것 같아요

식사 후 누룽지와 숭늉을 먹으면 개꿀맛

저렴한 가격으로 맛좋고 질 좋은 수원간장게장,양념게장을 즐길 수 있는 송죽동 맛집 안스게장.

수원에서 게장 먹고싶을땐 이곳으로 와야할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