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 맛집 : 영통구청 고기집 그램그램 매탄점

돌돌e 2017. 11. 12.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다보니 소고기의 기름을 몸속에 채워 추위를 이겨내려

영통 맛집 영통구청 고기집 그램그램 매탄점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많은 600g+600g 처럼 1+1 고기집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맛 없는 곳도 상당히 많은데요

하지만 그램그램은 가격은 내려가고 맛있는 1+1고기집이었습니다.

그러면 매탄동 맛집 그램그램을 소개 하겠습니다.

 

영통 고기 맛집 그램그램 매탄점

주소 :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61-2 이삭프라자 2층

주차 : 가능

영통회식장소로 좋은 그램그램

달콤한비밀, 아이가 다섯 그리고

옥택연, 송윤아, 정재영, 박영규 출연하는 어셈블리 드라마 제작에 협찬 했다고 합니다.

많은 저렴한 고기집의 원산지를 보면 캐나다산을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요

영통 맛집 그램그램 매탄점은 호주산, 미국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저가 고기집보다 확실히 맛이 좋았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넓기 때문에

영통 단체모임, 영통 회식장소, 영통모임장소로도

불편함없이 편하게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밑반찬은 셀프서비스인데

셀프바에서 콩나물파채, 김치 등을 먹을만큼 가져가 먹으면됩니다

요즘같은 추운날씨에 먹으면 딱 좋은

사골 우거지국, 꼬막된장찌개도 있어요

하지만 먹어보지 않아 맛은 모르겠네요

육질 좋은 소고기 살코기와 매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소스의 조합

육회비빔밥 맛있잖아요?

그런데 아쉽게도.. 주문하니 안된다고 하네요..

그램그램 메뉴 가격그램그램 메뉴 가격

그램그램 메뉴 가격그램그램 메뉴 가격

영통구청 맛집 그램그램의 메뉴 가격은 아무리 수입산 소고기라지만

정말 저렴했어요

풍부한 육즙의 명품 소갈비살 : 250g+250g 25,000원, 500g+500 45,000원

프리미엄 와규모듬 400g+400g 55,000원

ㄷㄷㄷㄷ 이것이 정말 소고기 가격인지 언제 와도 놀랍네요

그램그램 메뉴 가격

그램그램 메뉴 가격그램그램 메뉴 가격

그램그램 신메뉴 쫄깃한 식감 씹을수록 고소한 특양모둠

양깃살+대창+염통+막창 600g 49,000원이네요

여름엔 더워서 싫었던 숯불

추운 요즘에는 참 좋아요

싱싱한 상추, 콩나물파채, 양파 등이 밑반찬으로 나오는

영통 고기집 그램그램 매탄점

풍부한 육즙의 명품 소갈비살 : 250g+250g 25,000원 메뉴를 주문했어요

25000원이면 보통 삼겹살, 목살 2인분만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ㄷㄷㄷ

소갈비살 500g 맛볼 수 있는 영통 맛집 그램그램 매탄점

생마늘은 맵기 때문에 고기굽기전 마늘도 불판에 올려 굽기 시작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맛없으면 어쩌지? 란 의심을 할수도 있는데요

그램그램 소갈비살 맛있게 잘먹었어요.

하지만,,, 모두 완벽 할수는 없나봐요.

비빔냉면은 후식용, 식사용이 있었는데 저는 냉면을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식사용 비빔냉면으로 주문했는데요. 양은 많지만,, 맛은 뭐.. 그냥 그랬어요.

다른 분들의 입맛에는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그냥그냥..

그램그램 백김치말이국수도 주문했는데요

살얼음이 둥둥 떠있는 시원한 국물이 좋았던 국수였는데

면발이 탱탱해서 좋았지만 추운 요즘 날씨에는 적당한것 같지는 않았던...ㅎㅎ

사실 음식나오고나서 얼음 떠있는 국수란걸 알았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은 소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영통 고기 맛집 영통구청 고기집 그램그램 매탄점.

영통 매탄동 회식장소, 외식장소, 모임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곧 연말이다보니 연말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