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송죽동 맛집 :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 후기

돌돌e 2017. 11. 15.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요즘 오징어가 제철 이라고하네요. 그런데 중국이 싹쓸이 했기때문에 금징어가 되었다고하네요.

오징어 중 가장 맛이 뛰어난 갑오징어요리전문식당 조가네갑오징어를 얼마전 다녀왔어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377-1

주차 : 만석공원 공영주차장 이용. 만차시 불가..

 

수원 송죽동 조가네갑오징어는 총 2층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또한 수원 송죽동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에서는

점심특선 갑오징어불고기+볶음밥 1만원 메뉴도 있네요

조가네갑오징어 원산지조가네갑오징어 원산지

조가네갑오징어의 갑오징어 원산지는 베트남, 태국 이라고하네요

만석공원 조가네갑오징어에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스탬프 5개 새우튀김(소), 스태픔 10개 새우튀김(대) 또는 숙회 무료

만석공원 조가네갑오징어만석공원 조가네갑오징어

갑오징어 효능갑오징어 효능

갑오징어 효능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고, 성인병예방에 좋다고하네요

 

송죽동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 새우튀김 가격은

4마리 8천원, 8마리 15000원 이네요

새우튀김의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듯

수원 조가네갑오징어 메뉴가격수원 조가네갑오징어 메뉴가격

조가네갑오징어 맛있게 먹는방법은 깻잎에 콩나물과 갑오징어를 쌈싸먹으면 맛있다고해요

그런데 갑오징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수원 송죽동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의 밑반찬은

샐러드, 양파, 계란찜, 동치미, 깻잎, 콩나물이 나와요

계란찜은 리필도 가능해요

오동통한 갑오징어가 들어간 갑오징어불고기

역시 갑오징어의 식감은 굿굿

역시 볶음밥이 빠지면 아쉬워요

볶음밥도 먹었는데요.. 먹을땐 몰랐는데,, 다 먹고나니 기름이 많았는지 약간 느끼했어요.

만석공원과 가까운 식당 송죽동 조가네갑오징어 만석공원점.

저렴한 가격으로 갑오징어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곳 같아요.

하지만 주차는 조금 불편하다보니 조금 아쉬웠어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