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브런치 카페 : 세류동 카페 라띠오 카야잼토스트 굿

돌돌e 2017. 11. 14.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카야잼토스트가 맛있었다는 말을 듣고 님과 함께

수원 브런치 카페 세류동 카페 라띠오를 다시 한번 방문했어요.

카야잼은 싱가포르의 대표 잼으로, 코코넛과 달걀, 판단잎을 첨가하여 만든 잼이고,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라고 하는데요.

저 역시 이번 수원역 카페 라띠오에서 처음 먹어보았어요.

 

주소 :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334-117, 1층

( LH수원센트럴타운아파트2단지,3단지 사이에 있어요)

주차 : 가능

 

커피맛의 황금비율 수원 세류동 카페 카페 라띠오.

처음 보는 디자인의 이쁜 컵과 주전자? 그리고 접시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네요

카페 및 식당을 다니다보면 이쁜 그릇은 어디서 찾아서 구입하는건지 참 궁금해지네요

그렇게 넓은 카페는 아니지만 조명도 밝다보니

커플분들, 친구들과의 셀카찍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또한 먹다보니 소개팅하러 온 분들도 있었는데 소개팅이 잘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요즘 몇몇 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어린아이들을 출입금지인곳도 많은데요

수원 브런치 카페 세류동 카페라띠오는 어린아이도 데리고 올수 있어요.

또한 수원역의 시끄러운 분위기 싫다면 조용하게 즐기고, 맛있는 카야잼토스트를 맛 볼수있는

수원역 카페 카페라띠오 좋을것 같아요.

수원 브런치 카페 카페 라띠오 메뉴수원 브런치 카페 카페 라띠오 메뉴

수원브런치카페 라띠오의 메뉴 가격은

다른 브런치카페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어요.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는 테이크아웃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네요

수원 브런치 카페 카페 라띠오 메뉴수원 브런치 카페 카페 라띠오 메뉴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카야잼 토스트를 먹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의 아메리카노 양이 상당히 많네요.

하트모양의 빨대가 이쁘네요

처음 먹어보는 카야잼토스트

어찌나 달고 맛있던지 개꿀맛 이었어요.

버터? 치즈?와 카야잼의 단맛이 만나 어찌나 맛있던지 또 먹고싶어지네요

수원 브런치 카페 카페 라띠오

저렴하고 양 많고 맛 좋은 아메리카노 그리고 맛있는 카야잼 토스트

그리고 조용하고 조명이 밝고 이쁘다보니 수원역 데이트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eos-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직접 사 먹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