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수지 맛집 : 풍덕천 음성농장 특수부위전문점 강추

돌돌e 2017. 11. 16.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 저이지만, 맛있는 고기는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고기라면 늘 목살,삼겹살,갈매기살,등심,안심,갈비 만 자주 먹었지만

용인 수지 맛집 풍덕천 고기집 음성농장에서 특수부위인 목덜미살, 콧등살,뽈살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이거 완전 맛있었습니다.

수지 맛집 음성농장 풍덕천점

주소 :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685, 1층

주차 : 주택가 골목 빈자리에 주차해야할듯하네요

 

돼지고기 생고기&특수부위전문점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

이른시간? 이었지만 퇴근 후 소주한잔하러 오신 회사원분들이 많이 보였고,

금새 테이블은 만석을 이뤘습니다. ㄷㄷ

수지 고기집 음성농장은 오픈한지 3개월정도밖에 안된 곳인데요

수지 고기맛집이 맞나봐요

충북 음성농장에서 당일 잡은 고기를 바로 가져와 그대로 판매하는 이곳

맛의 비결은 바로 신선한 생고기인듯 하네요

뽈살의 효능뽈살의 효능

특수부위 뽈살 효능은 여성의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젤라틴이 많이 함유된 부위이고

지방이 없음에도 쫄깃하고 부드럽고, 스페인 등에서는 스테이크와 햄버거용으로 많이 사용된다고해요

특수부위 콧등살은 눈밑살 이라고도 하고 돼지 한마리당 80g 정도의 소량만 나온다고 해요

비계가 없고 돼지고기를 먹지 못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담백한 맛을 낸다고하네요

목덜미살은 돼지 목에서 어깨까지 연결된 부분으로 돼지 한마리에 200g 밖에 안나오는 귀한 부위라고해요

쫄깃하고, 부드럽고, 아삭함을 전부 다 느낄 수 있고, 담백해서 더 많이 먹을 수 있다고해요

웃찾사 개그맨들의 사인도 있고

배기성 사인배기성 사인

요즘 방송을 많이 하지 않으시는지 배기성씨도 오셨는지 사인이 남겨있었어요

님과함께 프로그램으로 가상결혼프로그램으로 재기에 성공한 윤정수 사인도 있었어요

너무 맛있다보니 다음에 올땐 김숙씨와 함께 방문한다고 했다고 해요.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 메뉴 가격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 메뉴 가격

수지 맛집 풍덕천고기집 음성농장 메뉴 가격이예요

목덜미살 200g 12000원,  콧등살, 뽈살 200g 10,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양껏 먹을수 있는 곳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보니 회사원의 입맛을 사로잡았나봐요

음성농장 밑반찬은 깻잎, 김치, 파, 콩나물이 나와요

소주와 궁합이 잘맞는 선지해장국도 정말 맛있어요

운전하고 오신분은 선지해장국 먹을때 조심해야 한다고해요

소주안주로 좋다보니 먹다보면 소주한잔 할수있을거라며..ㅎㅎ

음성농장의 모듬한판(목덜미살,뽈살,콧등살)600g 이예요

고기가 정말 얇고 비계가 없네요

생고기이다보니 굵은소금으로 굽기전 뿌려줘야한다고해요

그러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해요

고기가 얇다보니 잘타기때문에 자주 뒤집어주고 조심스럽게 신경써야해요

죽전맛집 음성농장의 특수부위 목덜미살, 뽈살, 콧등살

기름기도 없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다보니 계속 손이 가네요

고기집에 왔으면 냉면은 필수잖아요?

그래서 비빔냉면도 먹었는데요 무, 오이, 배도 많이 들어있고,

참기름, 깨소금도 들어있는데 맛은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하지만 양도 많고 고기와 먹으니 개꿀맛이네요

수지 고기 맛집 음성농장 특수부위전문점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있다보니

용인 회식장소, 용인 모임장소, 용인 외식장소로 참 좋을것 같고,

기름기도 없고, 담백하고, 비계도 없다보니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 eos m3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