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스무디킹 신메뉴 유자비타스무디 삼성카드1+1이벤트중이네요

돌돌e 2017. 11. 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얼마전 삼성카드 스무디킹 1+1 이벤트를 했는데

이번에도 스무디킹 신메뉴 1+1 이벤트 중이네요

스무디킹 신메뉴 아니 계절메뉴 한라봉 레몬 티 or 유자비타스무디 2개메뉴에 한해 1+1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1+1스무디킹 이벤트 기간은 11월6일~12월10일까지이고, 일 1회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무디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매장이 그렇게 많지 않다보니 많이 먹지 않게되는 스무디킹.

하지만 다른 카페의 스무디와 차원이 다른 맛인 스무디킹 스무디 너무 맛있습니다.

컵은 스몰, 레귤러,라지 세단계로 나뉩니다.

늘 느끼는거지만 스무디킹의 컵은 좋은것같습니다.

스무디킹 할인이벤트스무디킹 할인이벤트

스무디킹 할인이벤트스무디킹 할인이벤트

스무디킹 할인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고있었는데요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스무디메뉴에 한해 20% 할인

이름에 "수" "원" 한글자라도 들어가면 무료 사이즈업,

당일 기차표 모든종류 스무디 사이즈업 등의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스무디킹 할인이벤트스무디킹 할인이벤트

스무디킹 신메뉴 유자비타스무디.

비타민이 풍부한 유자,망고가 들어간 메뉴인데요

먹다보니 유자알맹이가 정말 씹히다보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예전에 수원ak 마블스토어 입점했다며 대형포스터,플랜카드를 붙여둔것을 본적있는데요

그것을 보고 수원cgv방문하면서 찾아보려 이리저리 돌아다녀도 찾지 못했지만,,

스무디킹에서 나와 주차장찾으면서 발견한

수원ak마블스토어,,

생각보다 상당히 작다보니 쪼금 실망하긴했네요..ㅎㅎ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의 실물크기 피규어가 있었습니다.

닥터스트레인지 피규어도 있는데요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다행히 피규어 이쪽엔 관심이 없네요 다행입니다. ㄷㄷ

 

스무디킹을 좋아하는분들이 있다면

삼성카드 스무디킹1+1이벤트 놓치지 않고 챙긴다면 한잔가격으로 두잔을 먹을수 있기에

요즘같은 불경기에 아주 좋은 이벤트 인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15-45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