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놀라운토요일 고창 맛집 나래궁 비빔짬짜면 가격

돌돌e 2020. 10. 19. 01:28
반응형

전라북도 고창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고, 선운사 꽃무릇, 영화 곡성, 드라마 대장금 등의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고창 선운산이라는 먼 국내 여행지를 다녀왔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이번 전라도 여행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전라북도 여행에 전부였다고 할 정도였던 고창 선운사 꽃무릇과 선운사 관람 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tvn 놀라운토요일에 소개되었던 고창 맛집 나래궁 비빔짬짜면을 먹으러 약 30분을 운전해서 다녀왔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읍내리에 있는 고창전통시장에 있는 고창 중국집이다.

고창 나래궁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나래궁 주차장은 없기때문에 고창전통시장 골목에 눈치껏 주차해야한다.

고창 짬짜면으로 유명한 나래궁은 tvn 놀라운토요일 고창전통시장편, kbs2tv 배틀트립에 비빔짬짜면으로 소개된 곳이며, 점심시간을 지나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젊은이들과 고창 현지인들이 늦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많은 대기 인원이 있었다.

특히 많은 기다리는 사람으로 인해 오랜 시간 기다려야하는지 알았으나, 빠른 속도가 생명인 중식당 답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나래궁 세트 메뉴가 있어 탕수육, 짬짜면, 짬뽕, 짜장, 쟁반짜장 등을 합리적인 음식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고창맛집 나래궁 인기메뉴 짬짜면 가격은 7천원, 차돌박이짬뽕 9천원, 홍합짬뽕 7천원, 삼선불짬뽕 9천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고창가볼만한곳 고창맛집 나래궁의 짬짜면 단품 2개를 주문해서 먹었다.

탕수육, 짬짜면으로 구성된 알뜰 세트메뉴를 먹으려 했으나, 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탕수육 맛이 별로인 것인지 많은 손님들이 탕수육을 남긴 것을 보고 그냥 짬짜면 단품으로 주문했다.

전북 고창 선운사 꽃무릇과 선운산의 맑은 공기와 피톤치드를 마신 후 먹은 고창 중국집의 짬짜면은 지금까지 중식당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음식 비쥬얼을 가지고 있다.

이어 나래궁 짬짜면에는 볶은 짬뽕, 자장면이 반반이고, 볶음짬뽕에는 많은 야채, 큰 오징어, 새우 등 들어있고, 짜장에는 돼지고기와 야채 그리고 삶은 계란 반쪽이 들어있다.

고창갈만한곳 고창 맛집 나래궁의 짬짜면의 볶음짬뽕과 짜장을 비벼먹어 보았고, 생각보다 매콤한 맛을 가지고 있었으나, 매우 맵지 않아서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군산, 단양, 인천, 강릉, 평창 등 많은 지역의 유명 중식당을 가보았고, 자주 중국집에서 가서 중국요리를 먹는 본인인데, 개인적인 입 맛에는 '와 엄청 맛있어' '짬짜면 맛이 기가막히네?' 아니었고, 후기 검색을 통해 고창 중국집을 30분정도 걸려 다녀왔는데, 조금은 아쉬웠다.

 

 

트레킹하기 좋은 고창 가볼만한곳 고창 선운사 입장료

전라북도에서 꽃무릇이 제일 아름답기로 소문난 고창 선운사에 대한 사전 조사 없이 다녀왔습니다. 먼저 꽃무릇 개화시기는 9월에서 10월초까지이고, 대표적인 곳은 전북 고창 선운사, 전남 영��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