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서산 해미읍성 맛집, 누구나 좋아하는 백종원 골목식당 호떡 해미호떡 가격, 대기시간 얼마나?

돌돌e 2020. 7. 20. 01:50
반응형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솔루션 후 1년 뒤 긴급점검을 통해 전국으로 알려진 초심을 잃지 않고 장사를 하는 서산 해미읍성 맛집, 서산 호떡으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해미호떡을 최근 다녀왔습니다.

일단 저는 서산 해미읍성 골목에 있는 해미우시장과 해미호떡을 먹기 위해 아침 일찍 방문했고, 그 결과 오전에 해미우시장 곱창구이, 곱창전골 그리고 해미호떡을 모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늦게 방문했다면,, 너무나 긴 대기줄, 대기시간으로 호떡, 곱창 두가지 음식 중 하나는 포기해야하지 않았을까 고민은 해봅니다..

2019년 백종원의골목식당 해미읍성 골목편에 출연한 해미호떡이며,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 206-3에 위치해 있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솔루션 후 현재까지 장사를 하고 있는 모범 가게로 뽑혀 현재 최소 1시간 ~ 3시간정도 기다리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서산 명물이 되었습니다.

또한 백종원 골목식당 서산 해미읍성 골목에 출연한 근처 가게와 달리 해미읍성맛집 해미호떡에서는 물밀듯이 들어오는 손님들을 정리하는 남자 직원분이 계셨기에 조금이나마 편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 중인 백종원 골목식당 호떡은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을 제한한다는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한 사람의 매점매석을 막고, 많은 손님들에게 마가린호떡을 제공하기 위해 마가린호떡집에서는 1인 호떡 3개씩 판매하고 있으며, 주차장에 기다리고 있다, 다른 식당에서 기다리고 있다 등의 이유를 말해도 1명이 방문하면 무조건 3개만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맛과 서비스는 업그레이드 된 서산맛집 마가린호떡집 해미호떡에서는 호떡 맛있게 먹는 방법 법! 플레인 요플레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방송으로 근처 슈퍼마켓과 같은 가게에서 요플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호떡집과 달리 마가린을 아낌 없이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코를 찌르는 마가린향으로 입맛을 다시는 해미호떡 가격은 1천원으로 다른 가게와 비교해도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호떡 구입 후 해미우시장에서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을 먹은 후 호떡이 다 식은 후 먹었는데요,

서산맛집 해미호떡은 바로 먹으면 쫄깃쫄깃하고 매우 맛있을 것 같으나, 저는 해미우시장에서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을 먹고, 호떡을 먹었기에 마가린과 기름으로 튀긴 호떡은 매우 딱딱해져서 1시간 넘게 기다려서 구입 한 해미 호떡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해서 매우 아쉬움이 큽니다.

하지만 최근 무더위 속에서도 호떡 맛을 보기 위해 1시간에서 4시간정도 기다리는 수고를 감내하고 먹는 손님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대다수 해미호떡 후기를 보면 모두 만족하는 반응을 볼 수 있고, 백종원 솔루션을 받았으며, 모범가게로 뽑힌 골목식당 맛집이면서, 많은 인플루언서에게 인증 받은 맛집을 한번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난 호떡때문에 무더위에 땀 뻘뻘 흘리며 수시간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날씨가 조금은 선선해지면 방문하시거나, 방송빨이 끝나는 몇달 뒤 방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