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청주 맛집 문의 부부농장 고추장 삼겹살, 단호박영양밥 괜찮네

돌돌e 2020. 9. 5. 18:07
반응형

몇년 전 청주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충북 청주시에 있는 대통령 전용별장 청남대 근처에 놀러갔다오며 알게된 청주 맛집 부부농장을 재방문했습니다.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미천리에 있는 부부농장은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tv 맛집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습니다.

또한 청주 부부농장 주차는 근처에 있는 호반주차장, 도로변 백색실선에 편하게 주차를 해야합니다. 부부농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11시~오후8시30분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주말/공휴일 다르기때문에 방문하실때 전화 후 방문하시는 것이 헛걸음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문의 맛집 부부농장 출입문에는 식사 후 입가심하기 좋은 커피, 쥬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주 문의 맛집 부부농장 메뉴 가격입니다.

인기메뉴는 고추장삼겹살 단호박영양밥인데요, 단호박영양밥은 3~4인분이기때문에 2명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2명이 가서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단호박영양밥을 먹었던 적 있는데 배터져 죽을뻔했네요..

청주 맛집 추천 부부농장에서는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합니다.

청추 맛집 베스트10 문의 부부농장의 밑반찬은 단호박샐러드, 배추김치, 무생채, 동치미, 계란찜이 제공됩니다.

부부농장 고추장 삼겹살에는 버섯이 곁들어져 있고, 고추장삼겹살은 다 구워져 나와 불판에서 데우면서 먹을 수 있고,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은 자극적인 맛이 아니다보니 어린 아이와 함께 청주 청남대 여행을 오신 분들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다.

청주맛집으로 알려진 문의부부농장은 부부가 직접 농장을 운영하며 식당을 같이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그로인해 다른 식당보다 신선한 상추 등 야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만,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지신 분들은 심심한 맛으로 인해 별로 입에 안맞을 수 있겠습니다.

청주 맛집 문의 부부농장의 대표 메뉴는 단호박영양밥, 고추장삼겹살뿐만 아니라 시래기영양밥도 인기 음식 중 한가지 입니다.

청주 고추장삼겹살 맛있는 부부농장에서 단호박 영양밥은 두차례정도 먹어본 적 있는데, 2명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아 2~3인분 부부농장 시래기영양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다른 식당보다 시래기가 매우 많이 들어있던 점은 좋았으나, 개인적으로 대청댐 부부농장 단호박영양밥이 더 입맛에 맞았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청남대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합리적인 음식 가격을 가진 문의 맛집 부부농장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용암동 생생정보통 맛집 : 핫쭈 가성비 갑 7000원 쭈꾸미냉면한상차림 후기

오랜만에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이번 여름휴가의 주제는 먹방, 맛집탐방, 먹부림 이랍니다. 몇일전 점심을 먹던중 KBS 생생정보 맛집에 방영된곳이 너무 맛있어보여 휴가기간중 한번 다녀왔습

doldoles.tistory.com

 

청주 수암골벽화마을 카페 맛집 : 치즈빙수 원조 풀문

청주에 간다면 꼭 들려서 먹어야 하는, 청주 수암골 벽화마을 에 위치한 치즈빙수 원조 라는 카페 풀문을 다녀왔습니다.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에서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치즈빙수를 먹어야 한�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