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전북 남원 맛집 삼포가든 더덕장어구이 여름 몸보신 음식이네

돌돌e 2020. 8. 31. 00:59
반응형

전북 남원으로 국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해외여행 못지 않게 국내신혼여행도 만족도가 높았는데, 무조건 해외여행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나마 들기도 했습니다.

국내 신혼여행지 남원에서 2박을 했고, 최소 4끼 이상 사먹으면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고, 맛있게 먹었던 식당은 정력에 좋은 음식이고, 여름 몸보신 음식 바로 더덕 장어구이가 있는 남원 삼포가든이었습니다.

남원 장어 맛집 삼포가든은 전북 남원시 식정동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는 남원 자연휴양림, 청룡산, 약산, 남원 구룡계곡, 남원시립미술관(김병종미술관),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등 남원 아이와 갈만한곳, 남원 여행 코스가 있어 남원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심, 저녁식사를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더덕장어구이 맛집입니다.

특히 남원에 거주하시거나, 남원 근처에 계신 분들은 무더위와 수험생 그리고 잦은 야근으로 지친 내 남편의 여름철 보양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남원 더덕장어구이가 있는 삼포가든은 생생정보 38년전통 더덕 장어구이로 출연한 적 있습니다.

특히 3대가 운영하는 55년 전통을 자랑합니다.

제공되는 솥밥은 직접 그릇에 퍼서 먹습니다.

전북남원 맛집 삼포가든 메뉴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더덕 장어구이 가격 1인분 3만원, 메기 매운탕 3만~5만원, 참게탕 4만~6만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렴한 음식 가격은 아니지만 제공되는 반찬도 맛있고, 메인 메뉴 더덕 장어구이 맛도 좋았기에 다행이었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이 있는 삼포가든의 더덕 장어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고, 깻잎장아찌는 5월부터 10월까지 제공됩니다.

남원 맛집 삼포가든은 더덕장어구이도 맛이 참 좋지만, 제공되는 밑반찬들이 지금까지 다른 식당에서는 먹어보지 못했던 곶감장아찌, 배 깍두기 등이 제공되는데 너무 맛이 좋아 리필 요청해서 몇 번 먹을 정도였습니다.

정말 밥 도둑이 따로 없을 정도로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식당에 가면 숨이 죽어있거나, 상태가 좋지 못한 상추가 제공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생생정보남원맛집 삼포가든의 상추는 너무 싱싱하고 아삭아삭하고 상추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원 맛집 추천 할 수 있는 삼포가든에서 더덕 장어구이를 주문하면 솥밥까지 제공되는데, 꼬들꼬들하고 윤기 좔좔흐르는 밥으로 밥맛이 꿀 맛이었던 솥밥이었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여름철 보양식으로 남성,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더덕 장어구이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다소 음식 나오는 시간은 느리지만,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솥 밥도 너무 맛있기에 충분히 즐겁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전북남원 맛집의 삼포가든 더덕 장어구이는 숙성시킨 고추장과 싱싱한 더덕과 장어가 만나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양식으로 고추장 더덕장어구이, 된장과 조청으로 양념을 한 순한더덕장어구이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 먹을 수 있습니다.

더덕장어구이 사진은 매우 매워보이지만, 더덕 그리고 솥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게 매운 맛으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여름 몸보신 음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장어구이를 잘 하지 못하는 식당은 비린내 등 잡냄새가 많이 나는데, 전혀 잡냄새가 나지 않아 더욱 맛있게 식사 할 수 있어서 남원 신혼여행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국내신혼여행지 전북 남원에서 맛집이라고 여러 블로그, sns에서 본 글을 보고 방문했으나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다소 비싼 음식 가격이었지만 너무 만족도가 높았던 전북 남원 맛집으로, 남원 여행을 가시는 부모님께 추천까지 했을 정도이고, 전북남원여행을 다시 간다면 다시 꼭 재방문 할 의사가 있는 맛집입니다.

 

 

남원 여행 중 들린 남원 맛집, 남원 경방루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었네

신규확진자가 이틀 연속 300명대로 급증하며 총제적 난국으로, 여러분 모두 마스크를 잘 쓰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 안전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오늘은 남원 광한루원, 남원예촌 가기 전에

doldoles.tistory.com

 

 

남원가볼만한곳 카페포토존 갑,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미안커피

covid19로 인해 신혼여행을 해외로 다녀 오지 못하고, 국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국내신혼여행을 통해 tv 등 여러 매체에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국내 여행지도 해외 못지 않게 멋지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