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청담동 맛집 청담동 새벽집 육회비빔밥, 갈비탕 가격 비싸지만 맛은..?

돌돌e 2019. 12. 8. 21:18
반응형

새벽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청담동 새벽집은 최고 품질의 한우만을 취급하고 있고, 언제나 엄격한 위생관리와 최선의 서비를 제공하는 청담동 맛집으로 tv맛집 프로그램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수요미식회' 등에 출연한적 있는 식당이며, 1994년 개업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서울 청담 맛집으로 이번에 청담명품거리를 다녀오면서 점심식사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최근 서울 많은 식당에서는 대부분 무조건 주차대행 이하 발렛을 꼭 해야하며, 서울 평균 발렛 비용 3천원정도이며, 대부분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발렛 주차 후 업체의 실수로 주정차 과태료 부과를 받을 경우에는 대부분 발렛 업체에서 보상을 해준다고는 기사에서 본 적 있는데요.

토종한우암소, 꽃등심, 육회비빔밥 맛있기로 소문난 청담동맛집 새벽집 주차는 발렛파킹으로 가능하며 비용은 3천원입니다.

서울 물가 확실히 수도권, 지방과 차원이 다름을 느끼게 하는 새벽집 가격인데, 한우 꽃등심, 양념갈비, 생고기 등의 고기 가격은 지방, 수도권과 비슷하나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은 다소 비싼 음식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한우갈비탕 2만원, 육회비빔밥 1만2천원, 꽃등심/양념갈비/생고기 6만4천원, 불고기/샤브샤브/육회 3만5천원의 저렴하지는 않지만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로 많은 손님들로 인해 부쩍부쩍한 청담동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고기집 입니다.

청담동 24시간 맛집에서 갈비탕, 육회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었고, 밑반찬은 김, 깍두기, 배추김치, 양념간장 등이 나왔습니다.

새벽집 육회비빔밥 가격은 12,000원 이며, 메뉴를 주문하면 선지국과 함께 나오며, 김, 시금치, 콩나물, 무 그리고 소량의 육회가 곁들어서 나옵니다.

육회 혹은 육회비빔밥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새벽집 육회비빔밥은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 충분한 칼칼한 선지국이 나오지 않았다면 딱히 그렇게 다른 식당에 비해 뛰어나거나 좋은 점은 그나마 서울 강남에서 제대로 된 육회 비빔밥을 먹을 수 있다는 점, 한우 육회를 사용한다는 점 이 두가지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담동맛집 새벽집 육회비빔밥에는 호박, 당근, 콩나물, 무채, 다진소고기, 고사리 등이 들어 있고, 육회 양은 많지 않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고추장은 따로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 본인 기호에 맞게 덜어 비벼 먹으면 되고, 참기름은 미리 밥에 뿌려 나오며,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으나, 개인적인 입맛에는 그냥 그랬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조금 더 내고 갈비탕을 먹거나, 따로국밥, 콩나물국밥 등 다른 메뉴를 먹어야겠습니다.

이 식당에 방문 전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 육회비빔밥 혹은 해장국 혹은 꽃등심에 관련된 글들이었으나, 비도오고 추운 날씨 덕에 따뜻한 국물을 먹기위해 갈비탕을 먹었는데 고기도 야들야들하면서 부드러우면서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는데, 알고보니 새벽집 갈비탕 홈쇼핑에서 판매도 하고,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중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청담동 고깃집으로 유명한 새벽집은 대표적인 청담동맛집으로 손꼽히는 강남 맛집에서 점심 식사 후 모든 남성들의 드림카 람보르기니까지 보았는데요, 언제봐도 포스가 어마무시하네요 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