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자장면 맛집 지린성, 복성루 그리고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편에서 나왔던 특허 받은 짬뽕 왕산중화요리 등 다수의 식당이 있습니다.

2018년 군산 지린성에서 1시간~1시간30분정도 기다려서 지린성 고추짜장과 고추짬뽕을 먹은 적 있는데요,

아주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저이지만, 2년이 지난 2020년까지 군산 지린성에서만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매운 짜장 맛이 생각나서 이번 국내 신혼여행 둘째날에 방문했습니다.

2년 전과 달리 평일 오전 일찍 방문해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으나, 평일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식당에는 많은 손님들이 있어 놀라웠습니다.. 

주말, 공휴일 같으면 군산 짜장 맛집 지린성은 대기 줄이 엄청 길고 대기 시간도 어마어마할정도인데,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대기 줄은 없었으며, 군산 맛집 지린성은 백종원의 3대천왕, sbs 생방송투데이, kbs2tv 생생정보에 나왔습니다.

지린성 메뉴 가격은 2018년과 비교해보니 1천원 가격 인상되었으며, 다른 중국집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일단 먹어보면 맛은 있습니다.

특히 다른 중국집과 달리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기에 손님들이 언제나 주방을 보기때문에 깨끗하게 관리된 주방으로 음식을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군산 짜장 맛집 지린성은 기본적으로 간짜장 스타일로 제공되며, 쫄깃하고 탱탱한 짜장 면발은 식감이 좋습니다.

다른 중식당에 비해 비싼 가격의 지린성 매운짜장이지만, 많은 새우, 엄지손가락만한 고기, 큰 야채, 청양고추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지린성 짜장의 매운 맛을 알기에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일정도 입니다..

사진에서만 보면 그렇게 매워보이지 않지만,, 어지간히 매운 음식을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드시지 않는게 좋을 것 같으나, 매운데 손과 입이 계속 가는 그런 매운 맛, 정말 맛있게 매운 맛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입니다.

군산3대짬뽕 있는 군산 지린성의 고추짜장 한그릇에는 이렇게나 많은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2018년, 2020년 지린성의 고추짜장은 시간이 흘렀어도 맛은 변함 없는 것 같았고, 첫 방문때는 욕하면서도 다 먹었는데, 2020년에는 욕하면서도 다 먹지 못할정도인 것을 보면,, 더 매워진 것은 아닌지 혹은 2년 전보다 매운 음식을 더 못먹는 것인지는 모르겠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너무 좋아하고, 잘 드신다면, 군산 여행 맛집 군산 짜장맛집으로 유명한 지린성 고추짜장 추천 합니다.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의 매운 맛을 잊기 위해 지린성 근처 가게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진한 초코 맛이 일품이었으나, 가게 위치는 알겠는데 상호명은 기억이 안납니다..

군산 지린성에서 약 30분거리에 위치한 사진찍기 좋은곳 폐쇄역 임피역에도 다녀왔습니다.

먼저 임피역은 일제강점기에 전라남북도의 농산물을 군산항을 통해 일본으로 반출하는 중요 교통로의 역할을 담당하던 장소였으며, 2005년 11월 11일 등록문화재 제 208호로 지정된 폐쇄역 입니다.

사실 이 곳은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며 사장님께 추천 받은 군산 여행 명소였는데요, 자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이지만, 개인적으로 군산여행에서 즐겁고 알차게 그리고 많은 예쁜 사진 촬영을 하며 많은 추억을 남김 장소 중 한 곳으로 추후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의향이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100,983
Today
530
Yesterday
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