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서울 강남 맛집 : 강남역 떡도리탕 메뉴 가격

돌돌e 2018. 5. 7. 10:00
반응형

이번 5월5일 어린이날은 토요일입니다. 그로인해 5월7일 월요일 대체공휴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로 인해 저는 매우 바쁜달로 바쁜업무 시작 전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삼청동,서울 종로 광장시장을 다녀왔는데,저녁식사는 집가는길 서울 강남 맛집 강남역 떡도리탕에서 해결했습니다.

몇년 전 친구가 맛있다고 알려준 강남역 맛집 떡도리탕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이번에도 겸사겸사 다녀왔는데요,첫 방문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맛있는 떡과 닭도리탕이 만난 강남역 떡도리탕 이었습니다.

2018/05/06 - [먹거리/맛집] -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종로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생활의달인 수수부꾸미

청사이모 1996 100% 국내산 닭을 이용하는 서울 강남 맛집 떡도리탕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강남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식당들은 주차가 역시 힘듭니다. 능력을 한껏 발휘해 주차할곳을 찾거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20년 전통의 서울 닭도리탕 맛집의 떡도리탕은 강남 소문난 맛집으로 떡도리탕은 포장도 가능했습니다.

강남맛집 떡도리탕 메뉴 가격

서울 강남 맛집 떡도리탕 메뉴 가격입니다.

비싼 임대료를 자랑하는 강남역에 위치한 식당이지만 음식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강남역 떡도리탕 베스트 메뉴 떡도리탕(주) 27,000원 하나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감자전도 먹고싶었지만 삼청동에서 주전부리를 많이했는지 배가 불렀습니다.

조리를 미리 해둔것을 가져다주는것인지 강남역맛집 떡도리탕은 주문 후 재빨리 음식이 나왔습니다

떡은 밀가루 떡이지만 쫄깃쫄깃한게 맛있고,떡도리탕의 국물 역시 매콤하고,닭고기 역시 살도 많고 맛이 좋았습니다.

콩나물국,콩나물무침,깍두기가 밑반찬으로 나오는 강남역맛집 떡도리탕입니다.

많은 식당에서 하얗게 무친 콩나물무침을 반찬으로 주지만 맛없는 곳도 상당히 많은데,서울맛집 떡도리탕의 콩나물무침 맛있어서 닭도리탕이 맵기도하여 여러번 먹었습니다.

깍두기는 설탕을 많이 넣은건지 달았지만 맛이 좋았습니다.

서울 강남 맛집 떡도리탕의 닭볶음탕을 다 먹은 후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힘입니다. 마지막 볶음밥을 먹어야 제대로 밥을 먹은 기분이 납니다

매콤한 떡도리탕의 국물을 이용해 만든 볶음밥으로 정말 맛있습니다. 볶음밥뿐만 아니라 라면사리를 넣어 먹어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강남맛집 떡도리탕에서 저는 술과 함께 먹은것이 아닌 저녁식사로 먹었지만,다른 손님들은 술과 함께 드시는 젊은손님들도 많았어요.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이 있다보니 술안주로도 좋은 떡도리탕인듯해요

언제 또 재방문할지는 모르겠지만, 없어지지 않고 강남역맛집으로 남아있어주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