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양지 맛집 : 정마루호박꽃 단호박갈비찜 후기

돌돌e 2017. 11. 24.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입니다.

오늘은 무사히수능도 끝나고, 첫눈도 온 날이예요.

얼마전 이천 별빛축제 덕평휴게소 별빛정원 우주 가는 길에

양지ic근처맛집 중 한 곳인 단호박갈비찜이 맛있는 정마루호박꽃에 다녀왔어요

2017/11/23 - [여행] - 경기도가볼만한곳 : 이천 별빛정원 우주 가격은?

 

 

용인 양지 맛집 정마루호박꽃

주소 :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제일리 652  ( 양지ic와 5분거리 )

주차 : 매우편함

서울근교스키장 중 한곳인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과 양지ic와 가까운

용인 양지 맛집 단호박갈비찜이 맛있는 정마루호바꽃이예요

 

스폐셜원두를 직접 내리고 볶아 만든 커피 콜드브루 더치커피 1000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맛있는 단호박갈비찜 먹고

후식으로 콜드브루 더치커피 한잔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kbs 행복한오후, 행복예감, sbs 생방송투데이 tv맛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해요

애피타이저 식사 전 호박죽이 나오는데

달지 않고 호박도 씹혀 식감도 좋았어요

식당에서 주는 호박죽 같은 경우 물을 많이 탄곳이 많아 맛이 없는곳도 많은데

용인맛집 정마루호박꽃은 맛있네요

호박전 그리고 단호박샤베트가 나와요

미리 구워둔 호박전을 준것이 아닌지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 호박전

그리고 많이 먹던 단호박샐러드 맛이 아니었어요

단호박샐러드를 살짝 얼린? 샤베트? 형식이었는데 와 시원한게 진짜맛있더라구요

옥수수,견과류가 들어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많은 식당에서 잡채가 나오면 많은 곳에서 면이 뿔어서 나오고 차갑지만

따뜻하게나오기 때문에 방금 만든것처럼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역시 추운날 먹는 동치미는 너무 맛있어요

무가 많이 들어가 국물도 시원한게 이냉치냉이예요

용인 양지 맛집 정마루호박꽃용인 양지 맛집 정마루호박꽃

오늘의 메인메뉴!

용인양지맛집 정마루호박꽃 "단호박갈비찜"이예요

단호박영양밥은 먹어보았지만 단호박갈비찜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단호박의 달달함과 매콤한 갈비가 만나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가운데 찹쌀밥인지 밥도 너무 찰지고 굿굿

배는 부른데 너무 맛있다보니 벨트조금풀고 계속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단호박갈비찜 이렇게 맛있는걸 이제서야 먹어본게 아쉬워요 ㄷㄷ

갈비찜을 먹다보면 영양밥도 나와요

대추 등 몸에 좋은 여러가지가 들어가고 밥도 찰지고 밥이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매일 먹는 밥맛이 아니더라구요

단호박에 영양밥을 비벼 매콤한 돼지갈비와 함께 먹으면 캬

용인맛집 정마루호박꽃에서 단호박갈비찜만으로도

배가 너무 많이부른데.. 먹다보니 단호박수제비까지 나오네요

어휴.. 도저히 못먹겠어서 약간 먹었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후식으로 나온 차예요

약간 시큼하다보니 단호박식초 인지 알았는데 나가면서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단호박발효차 라고해요.

단호박갈비찜, 단호박발효차 용인맛집 양지리조트맛집 정마루호박꽃에서

처음 먹어보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