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작지만 강한 성능의 노트북 무선마우스

돌돌e 2019. 2. 24. 00:13
반응형

최근 로지텍 마우스 M720를 구입해 사용했는데, 작지 않은 크기로 불편한 그립감으로, 조금 더 편한 마우스가 없나 고민을 하던 중 이번엔 마우스치고는 제법 가격이 상당히 비싼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구입했습니다.

로지텍마우스 mx anywhere 2s 가격은 현재 기준 A사에서 68,260원 최저가이며, 대부분 정품기준 8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마우스 mx anywhere 2s는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탑 pc, 태블릿 등 최대 3대의 기기에 사용가능한 로지텍 멀티페어링 마우스이며, 초고속스크롤휠 일명 무한 휠 가능하고, 컴퓨터 사이를 넘나들며 파일 복사, 붙여넣기, 이동 등의 작업이 가능한 로지텍 플로우 기능이 탑재된 고성능 마우스 입니다.

8만원 중반대의 가격을 가진 로지텍 마우스 중 고급라인에 속한 mx anywhere 2s는 로지텍 m720과 달리 고급스런 포장으로 되어있고, 포장 박스에는 간략하게 애니웨어2s의 기능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무선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 2s 기능으로는 일반 제품과 달리 마우스패드가 없어도 사용이 가능한 DarkField(다크필드)센서를 이용해 마우스패드 없이 유리, 책상 등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LOGITECH OPTIONS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제스처 기능을 이용가능하고, 기타 등의 버튼 및 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는 건전지 교환 방식이 아닌 내장 배터리 탑재되어 있어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은 동봉된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이용하거나,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이용 가능합니다.

로지텍mx anywhere 2s 배터리 수명은 3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고, 완충 시 최대 7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효율 좋은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배터리 용량은 500mAh 입니다.

또한 배터리 배터리 확인은 로지텍옵션프로그램을 이용해 잔여량 확인이 가능하고, 충전중에도 무선마우스 사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로지텍 unifying 수신기와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사용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입니다. 다만 타 마우스와 달리 로지텍에서 휴대성을 강조한 마우스라 그런지 유니파잉 수신기를 보관할 수납공간은 없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해 마우스를 사용하실 분들은 수신기를 잘 보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휠 클릭 가능하지 않습니다. 휠클릭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로지텍 소프트웨어 설치 후 따로 설정해야하며, 기본 기능으로 오른쪽으로 스크롤, 왼쪽으로 스크롤, 제스처 버튼이며, 휠을 한번 누르면 초고속 스크롤 기능이 이용가능 합니다.

작은 크기의 마우스지만 그립감을 생각해 좌/우측에 곡면 디자인되어 있지만, 큰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셨거나 혹은 손이 큰 분들은 처음에 불편한 그립감으로 매우 불만족스러울수 있습니다.

요즘 마우스에서 없어선 안될 버튼 바로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버튼이 탑재되어 있기때문에 인터넷 쇼핑, 인터넷 검색, 업무에 많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다만 8만원 중반의 가격대인것을 감안하면 만족스럽지 않은 클릭감을 가지고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트북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전원 버튼은 마우스 하단에 있고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기기 변환은 무선마우스를 들고 다른 손으로 버튼을 눌러주어 변환이 가능한 점은 꽤나 불편합니다.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식 무선마우스 입니다. 누군가는 내장식 배터리라 별로일수도, 누군가에겐 내장배터리로 충전식이 좋을 수 있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노트북무선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mx anywhere 2s / 로지텍 m720 비교

로지텍 mx anywhere 2s 크기 높이 103.3mm, 너비 61.6mm, 깊이 34.4mm이며 무게는 106g 이며, 로지텍 m720 크기 높이 115mm, 너비 74mm, 깊이 45mm 이며, 수치가 아닌 사진으로만 봐도 m720과 ms 애니웨어2s의 크기가 확연히 큰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로지텍m720과 mx anywhere2s 동일한 점은 초고속 스크롤 휠, 최대 3대의 데스크탑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기기에 연결이 가능, 로지텍 플로우 기능이 가능하고, 다른 점으로는 유리 등에서도 사용가능한 다크필드 센서 유무, 크기 차이가 대표적인 차이점 입니다.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720은 휠 버튼 위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무한 휠 기능을 이용가능하고, 무선 마우스 mx애니웨어2s는 휠 클릭 투 클릭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m720 휠 클릭이 아무 설정이 없어도 가능하고, 애니웨어2s는 로지텍소프트웨어 설정을 이용해 휠 클릭이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마우스 mx anywhere 2s는 내장배터리, m720은 aa건전지 1개가 들어가고, 유니파잉 수신기 유무 차이를 가지고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무선키보드 k780, 얼마 전 구입한 MX ANYWHERE 2s 입니다. 충전식 무선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 2S는 충전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 중일땐 녹색 LED 반짝 거립니다.

로지텍 키보드 k780 FN(펑션키)를 이용해 마우스의 기능을 확장해주는 듀오링크 기능이라는 마우스 버튼 확장 기능을 통해 더 많은 무선마우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연결된 로지텍 제품이 모두 나타나기에 제가 사용하는 k780, m720, mx anywhere 2s 표시되고 있습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고, 가운데 버튼이라는 휠 클릭이 가능하고, 볼륨 조절, 음소거, 제스처 버튼 설정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마우스 하나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업무 효율성이 상승하게 도움을 주는 노트북 무선마우스 로지텍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입니다.

로지텍 duolink(듀오링크)를 통해 키보드를 이용해 더 많은 마우스 단축키 설정이 가능한 점은 큰 장점입니다.

컴퓨터 간 텍스트, 이미지 및 파일을 간단하게 이동, 복사, 붙여넣기 가능하기때문에, usb 및 이메일을 통한 번거로운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되는 로지텍 플로우 기능은 윈도우10, 윈도우8, 윈도우7, macOS 10.11이상 지원하며, 로지텍 플로우는 동일한 wifi or 유선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여러대이신 분들은 업무 효율성 상승으로 조금이나마 야근하는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을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트북 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2s 보증기간은 1년이며, 작지만 강한 성능의 노트북 무선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 2s은 휴대성 좋고, 작은 크기에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이지만, 구입하기 망설여지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확실히 로지텍 고급 포지션의 마우스로 m720보다 좋은 클릭감, 완성도 높은 무한 휠 기능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도 있는 무선 마우스이며, 노트북용 마우스로 성능 좋고 끊김 없은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를 찾는분들은 구입을 한번 고민하셔도 좋은 제품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