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원 꽃집 율전동 꽃블리 여자친구 꽃다발 선물로 딱이네

돌돌e 2018. 7. 29. 22:52
반응형

오늘도 살인적인 더위와 씨름하느라 고생이 많네요.

북상중인 12호 태풍 종다리로 무더위를 식혀주었으면하는바램이지만 현실은 무더위는 더 심해지고, 태풍 물러간 뒤 더 더워진다고하니....언제쯤 이 무더위가 가실지 참..

오늘은 수원꽃집 꽃블리는 율전동 삼성2단지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는 작은 꽃집이지만 없는 꽃,화분빼고는 이쁜꽃다발과 꽃들로 가득한 율전동꽃집이에요.

수원율전동꽃집 꽃블리입니다

수원 율전동 꽃집 꽃블리는 작은 수원 꽃가게이지만 넓은 주차장이 있어 마음 놓고 꽃주문을 할수있어 편한곳이예요

수원 꽃배달서비스도 하는 꽃블리에서는 여자친구 꽃선물,비누꽃,드라이 플라워,돈꽃다발 등 샘플북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고를수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이별,질투 그리고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노란 장미꽃다발도 있어요.

안개꽃으로 만든 드라이플라워도 있고, 여러 종류의 꽃을 말려 만든 드라이플라워도 있던 수원 꽃집 꽃블리

요즘 많은 분들에게 인기 좋은 목화솜 꽃다발

큰 꽃다발이 아니어도 지나가다 작은 꽃다발 하나 구입하여 여자친구 혹은 와이프에게 선물해도 좋은 이쁜 꽃다발도 저렴하게 판매중에 있다보니 무더위에 점수 팍팍 따기 좋을것같아요.

수원 율전동 꽃집 꽃블리에서 꽃구경을 하다보니 여자친구에게 깜작 선물로 준비한 수국과 장미로 만든 꽃다발이 드디어 완성이 되었네요.

만들고보니 상당한 크기의 꽃다발로 인해 몰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조금 힘들긴 했지만 여자친구도 이쁘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이렇게 좋아하는데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깜짝이벤트로 여자친구에게 크지는 않아도 작은 꽃다발이라도 선물해줘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