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스타항공 무료 기내서비스 엔터테인먼트 STAR TV 후기

돌돌e 2018. 12. 17. 01:44
반응형

아시아나, 대한항공 등 대형항고사라 불리우는 FSC의 좌석에는 LCD모니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지루한 비행시간 동안 조금이나마 지루함을 달랠 수 있지만, 저가항공 LCC의 좌석에는 모니터가 없기 때문에 홍콩,중국 상하이,일본 등 가까운 해외여행,해외출장을 갈땐 참 지루하기짝이없습니다.

이번 베트남3박5일 여행은 이스타항공을 이용하여 다녀왔는데, 조금 특별한 무료 기내서비스 이스타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STAR TV를 이용해 보았는데, 아직 보완할 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단 편하고 좋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스타항공 스타tv 이용 가능 노선은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방콕(태국),다낭(베트남)과 일본 일부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위해 본인의 이어폰 착용 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스타항공 star tv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스마트폰,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비행기 탑승 모드 변경 - 항공기 와이파이 star-tv 연결 - 크롬/인터넷/웨일 등 인터넷브라우저 실행 후 star-tv.co.kr 연결 후 여러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비행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이스타항공 무료서비스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스타tv는 tvn/xtvn/ocn/olive 등 여러 채널의 드라마,예능을 볼 수 있습니다.

star-tv.co.kr에 접속 후 성별/연령대 체크를 하면 여러 볼 수 있는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스타항공의 스타tv에는 미스터 선샤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화유기 등 드라마를 볼 수  tvn알뜰신잡2,밥블레스유,짠내투어,꽃보다할배,술맛나는세상 등 예능프로그램,바나나나둥둥,아기고릴라둥둥,레인보우루비 등 어린이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인천공항에서 베트남 다낭국제공항까지 비행시간은 시차때문에 6시간정도 걸린듯 한데,이스타항공 기내 무료서비스 스타tv로 인해 조금이나마 덜 지루하게 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만, 모든 프로그램이 끝까지 나오는 것이 아니었고, 2~3분 쿠키영상으로만 나오는 프로그램도 있었지만, 다행히 드라마와 꽃보다할배는 처음부터 끝까지 풀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많거나, 기내 와이파이 통신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로딩시간이 상당히 길고, 버퍼링도 있는 느린 wifi속도로 인해 시청이 불가할때도 생긴점은.. 조금 많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스타항공 인천-다낭 비행기를 이용해 도착한 베트남 다낭에서 처음 본 광고판은 삼성 갤럭시노트9였고, 그리고 많은 현대차 엑센트,기아 모닝 등 그리고 한국 온라인상에서 슈퍼카로 찬양받는 아주 가끔 보이는 한국gm 쉐보레 크루즈를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보니 참 반갑기 그지없었습니다.

이상으로 이스타항공 기내서비스 무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스타tv 이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18/12/17 - [여행] - 베트남마트 빈컴플라자 다낭 빈마트(vinmart) 정말 저렴하다.

2018/12/16 - [여행] - 다낭 호텔 : 다낭 빈펄 리버프론트 호텔

2018/12/02 - [여행] - 해외여행 와이파이 베트남 포켓와이파이 대여 플레이와이파이 빠르고 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