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15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 타거스 백팩 TSB954 후기

돌돌e 2018. 10. 20. 18:07
반응형

일교차가 큰 날씨로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저는 오래된 15.6인치 노트북과 신상노트북으로 삼성9always 15인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15.6인치는 사진 백업과 유튜브용으로 전락해버리고, 실제 사용은 삼성9always nt900x5t-k716a으로 블로그 작성 등 하고 있습니다.

요즘 노트북은 가볍고, 얇고, 성능 좋고, 배터리도 오래가기 때문에 카페, 여행, 출장 등 많은 곳에 들고다니기 쉬워졌습니다만, 그래도 아무리 가벼워도 무거운 가방에 들고다니면 어깨가 빠질것같고 힘이 드는건 매한가지..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가볍고 수납성이 좋은 백팩 및 가방을 찾게 됩니다.

오늘은 많은 노트북 가방 브랜드 중 무게도 가볍고, 가성비 좋고 실용적이라 인기 좋은 타거스 노트북가방 TSB954라는 신상 백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샘소나이트 노트북가방과 다르게 무게가 무척 가볍고 수납공간도 많은 타거스 노트북 백팩 TSB954입니다.

백팩은 어깨끈과 등이 맞닿는 부분이 정말 중요합니다.

직장인 출퇴근 가방, 학생이 사용해도 좋은 노트북 백팩 타거스가방의 어깨끈과 등판에는 푹신푹신한 메쉬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메쉬소재로 인해 통풍이 잘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사용해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백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가방과 다르게 실용성을 중시하는 타거스 백팩 등판에는 귀중품을 담아도 손색없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갑을 넣어도 되고, 해외여행때는 여권 등 정말 중요한 귀중품 등을 보관해도 너무 좋을 것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샘소나이트 가방에는 백팩 옆에 물통, 텀블러를 수납할 주머니가 없습니다.

그래서 물통 등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었는데요. 타거스 노트북가방에는 다행히 물통 수납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너무 좋습니다.

물론 물통뿐만아니라 3단우산을 집어 넣을수도 있습니다.

여름/가을 따가운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자 선글라스 끼시는 분들 정말 많죠.

15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하는 타거스 백팩은 선글라스 수납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선글라스 및 일반 안경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고, 다른 자주 넣고 빼는 물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바닥이 다 가려질만큼 깊은 주머니가 가방 앞쪽에 또 있습니다.

이 주머니에는 펜 등을 보관할 수 있고, 깊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물건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요즘 백팩은 편의성을 위해 2개의 손잡이를 가진 백팩이 많죠.

여행용 배낭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타거스 노트북배낭은 튼튼하게 박음질된 사이드 손잡이와 윗부분 손잡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노트북이 아무리 가볍다할지라도 기본 1kg 전후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거스 노트북 백팩은 노트북 등 많은 것을 수납을 하기 위해서인지 가방 하부를 더욱 튼튼하게 박음질 했으며, 다른 곳과 다르게 가죽으로 마감처리를 하여, 튼튼하고 안전하게 노트북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노트북 백팩에서 볼 수 있는 노트북 보관하는 곳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앞에 있는 지퍼를 열면 태블릿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와, 메쉬 주머니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태블릿은 없기 때문에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어디 사이즈까지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행시에는 이런 메쉬주머니가 참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저는 아무래도 카메라 배터리, 렌즈 닦는 알콜종이 그리고 스킨/로션을 넣고 다닐 것같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샘소나이트 가방에 없는 기능 중 하나로, 타거스 백팩은 스마트폰, 태블릿을 충전하며 사용 하기 편하게 가방 안쪽에 보조배터리 주머니가 따로 준비되어 있고, 밖으로 충전케이블을 빼낼 수 있게 구멍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뭐 사실 충전은 사무실 혹은 자동차충전기를 이용해 대부분 충전을 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아니지만, 확실히 타거스 가방은 가방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많이 배려한것이 눈에 보입니다.

수납공간도 많은 여행용 노트북가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타거스 배낭 TSB954의 제일 중요한 기능!

바로 몇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할까요?

제가 가지고 있는 15.6인치 노트북과 15인치 노트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삼성노트북 15인치는 무리없이 들어가고, 공간이 남고, 15.6인치는 노트북칸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15.6인치 노트북보다는 가방으로 LG그램,삼성9always,맥북 13인치/14인치/15인치 노트북 가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를 가진 가볍고 수납공간이 많은 실용적인 노트북백팩 인가봅니다.

물론 노트북전용칸이 아닌 앞부분에 15.6인치 노트북은 들어가고 공간이 남는데, 다른것을 넣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추천하지않습니다.

제 키는 183으로 타거스 노트북 백팩을 메보았습니다.

백팩이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로 가방이 참 잘어울리고 둔해보이지 않고 뚱뚱해보이지 않아 이쁩니다.

15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 타거스 백팩을 사용해보니, 타 노트북가방 브랜드와 다르게 일단 기본 가방 무게가 가볍습니다.
그로인해 노트북을 넣어도 제가 가지고있는 백팩보다 더 가볍게 느껴졌으며, 노트북과 dslr카메라, 렌즈1개도 충분히 들어가고도 공간이 남아, 간단한 출사와 여행시 그리고 데일리가방으로 참 괜찮은 백팩인것 같습니다.

수납공간도 많고, 디자인도 너무 남성적이지 않아, 화장품 등 많은 물건을 수납하는 여성 노트북가방으로 참 괜찮은 타거스 백팩입니다.

지금까지 샘소나이트 백팩을 많이 사용했는데요. 처음 사용해보는 타거스 가방 만족도가 높아,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줘야겠습니다.

이상으로 15인치이하 노트북 가방 타거스 백팩 tsb954 후기였습니다.


2018/08/26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삼성9always 15인치 정품 노트북파우치 AA-SS1N95L

2017/04/24 - [패션&미용] - 남자직장인가방추천 : 샘소나이트 크로스백 후기

2017/04/24 - [패션&미용] - 남자직장인백팩추천 : 샘소나이트 레드 FORT 95T09003 + 김수현백팩 mondo 솔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