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손상모발복구 클리닉 : 카나토 클리닉 후기

돌돌e 2018. 3. 10. 01:33
반응형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손상모발 복구 클리닉으로 카나토 클리닉을 받아보았습니다.

카나토 클리닉..? 지나다니면서 많은 미용실을 보아도 제가 못본것인지 카나토 클리닉은 생소한 헤어클리닉입니다.

많은 미용실에서는 방송매체에서도 판매하고 유명한 무코타 혹은 밀본 등 헤어클리닉제품을 이용하는데 카나토헤어클리닉 효과는 얼마나 좋을지 궁금합니다.

 

카나토 워터 시스템

카나토 클리닉은 카나토 워터케어 시스템으로 무겁고 기름진 헤어클리닉이 아니고, 연간 50편의 드라마에 협찬하고있는 모발관리제품입니다.

카나토 샴푸

카나토 샴푸는 샴푸와 동시에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논실리콘 샴푸인 하네 트리트먼트 샴푸, 손상으로 인해 들떠있는 큐티클을 정리해주면서 고보습 영양공급으로 촉촉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카나토 워터리 플러스(미네랄토너),손상모발을 단단하고 힘있게 만들어주고 탄력과 볼륨 업해주는 카나토 워터리 어프로치,손상모발에 수분과 단백질 그리고 미네랄이 공급되어 부드러움과 정돈감이 좋아지는 카나토 워터리 어프로치 실키 등 헤어샴푸종류가있습니다.

카나토 샴푸

카나토 헤나 샴푸

카나토 하네 샴푸는 트리트먼트가 필요없는 무실리콘 샴푸로 카나토 샴푸 하나로 세정+트리트먼트+두피케어 모두 가능한 모발관리제품입니다.

손상모발복구클리닉

푸석한머리

손상모발 복구 클리닉 카나토 클리닉 받기전 머리카락 엉킴,푸석한 머리 그리고 윤기없고 갈라진모발,상한머리로 스타일변신을 위해 유행하는 펌을 하고싶어도 미용실에서 펌을 하려면 갈라지고 상한 머리를 많이 잘라내야한다며,, 펌을 말리다보니 늘 속상했습니다.

헤어클리닉

카나토 클리닉

카나토 클리닉

손상모발복구 카나토 클리닉을 받은 후 머리카락 엉킴도 없어지고,푸석한 머리에 많은 영양공급이 되었는지 윤기가 흐르고,머리가 많이 차분해졌습니다.

그래도 한번 손상된 머리카락은 복구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보니 자주 모발관리를 받아 머릿결이 좋아져 유행하는 파마를 하고싶습니다.

카나토 클리닉 후기 지금까지 받아본 헤어클리닉제품과 뭔가 다른 느낌이 들었지만,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