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수원 인계동 마사지 : 하얼빈 중국전통마사지에서 시원한 스포츠마사지 받고 피로 끝

돌돌e 2018. 8. 1. 00:28
반응형

31일 화요일 서울 낮 기온은 38.3도까지 오르는 올 최고 기온을 기록했는데도 불구하고 폭염은 사그러들 기미가 보이지않는다. 8월 1일은 최악의 폭염이 절정에 이르고 관측사상 111년만의 최고 기온이라고하는데 언제쯤 무더위가 한풀 꺾일지 깝깝스럽다.

7월 몇주간의 힘들었던 야근이 끝이나고 야근 덕에 얻은 목과 어깨의 근육뭉침을 풀고자 수원 인계동 마사지 하얼빈 중국전통마사지에서 스포츠마사지를 받은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요즘 태국마사지,중국마사지하는 곳이 많아지다보니 수원마사지 가격이 점점 저렴해지고있다보니 쉽게 마사지 받고 야근 등으로 피로한 몸을 힐링할수있다.

인계동 중국마사지 하얼빈은 수원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가보정 근처에 있어 회식 후 방문하기에도 좋다.

뿐만아니라 가격도 저렴해 무더위도 피하고 시원한 마사지도 받을수있는 수원데이트장소로도 나쁘지않은것 같다.

수원 중국마사지 가격

수원인계동마사지 하얼빈중국전통마사지 가격표이다.

중국마사지 이용요금을 보면 알겠지만 코스마다 다르지만 2시간 5만원~8만원 / 1시간 3만원~5만5천원으로 저렴하며, 난 60분코스 전신스포츠마사지를 받았다.

수원 스포츠마사지 잘하는 인계동 하얼빈 중국전통마사지에는 1베드,3베드,4베드까지 다양하게 있어 혼자 마사지받으러 오기에도 좋고, 수원 커플마사지도 받을수 있는곳이다.

오픈한지 3개월밖에 되지않은곳으로 최신형 에어콘도 있어 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족욕하는곳이 에어컨과 가까워 시원하게 족욕을 하는 신선놀이를 할수있는곳이다.

물론 수원마사지에는 이렇게 남/녀 샤워실도 따로 구비되어있어 마사지 후 시원하게 샤워까지할수있다.

인계동마사지 하얼빈 중국전통마사지의 특장점 중 하나 침대에 말캉말캉 푹신한것이 준비되어있어 얼굴을 깔고 침대에 누워도 없는곳보다 확실히 편하고 좋았다. 이런 작고 사소한 배려심이 참 마음에 들었던곳이다.

마사지를 혼자 받는곳에도 시원한 에어컨이 준비되어있어 시원하게 뭉친근육도 풀고 피로도풀수있어 좋았던 수원 인계동 마사지 하얼빈 중국전통마사지

마사지관리사의 실력도 좋고 말하지 않아도 안좋고 많이 뭉친곳을 캐치하여 집중 케어해주는 세심함까지

다만 아쉬운점은 상가 주차장이 조금은 불편했던것은 빼고 친절한 직원 그리고 저렴한 비용 그리고 실력 좋은 마사지사로 인해 만족스런 스포츠마사지였다.

 

반응형